세계적 언어학자이자 문화학자 하랄트 하르만의 책이다. 그동안 주목받지 못했거나 잘 알려지지 않은 25개의 세계 문명을 소개한다. 어느 역사 교과서에도 소개된 적 없는 이 낯선 문명들의 이야기는 역사라는 것이 유동적이며 언제든 새로 쓰일 수 있음을 보여주며, 역사의 새로운 발견은 인간과 문명에 대한 이해의 지평을 넓혀준다. 고고학자 강인욱 교수가 해제를 맡았다.
반쪽짜리 초대장
이소풍 지음, 천은실 그림
바람의아이들 / 2021년 1월 9,900원(10%할인)/550원
우주를 향한 골드러시
페터 슈나이더 지음, 한윤진 옮김
쌤앤파커스 / 2021년 1월 16,200원(10%할인)/900원
필요의 탄생
헬렌 피빗 지음, 서종기 옮김
푸른숲 / 2021년 1월 17,820원(10%할인)/990원
나의 친구 레베카
케이트 더글러스 위긴 지음, 유기훈 그림, 박상은 옮김
&(앤드) / 2021년 1월 13,500원(10%할인)/750원
수줍은 두더지가 두둥실 커다란 보름달을 보고 큰 호떡을 딱 떠올렸다. 둥둥 구름 반죽 속에 달콤한 흑설탕을 넣은 우리의 대표 간식 호떡 말이다. 큰 호떡, 작은 호떡, 노릇노릇한 호떡 그리고 새까만 호떡까지, 배려심 가득한 두더지와 마음 따뜻한 개미들이 힘을 합쳐 만든 호떡은 과연 무슨 맛일까?
소비시장의 근본적인 원동력인 ‘인간 행동의 비합리성’에서 성공의 비밀을 찾아내는 행동경제 마케팅 전략서. 세계적인 광고·홍보 전문가 로리 서덜랜드가 비즈니스 세계를 움직이는 소비자 심리의 특성을 낱낱이 해부하고, 같은 걸 팔아도 더 많은 매출을 내는 ‘마케팅 연금술’ 전략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