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검색
헤더배너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ARS 전화 상담
  • 일반문의 (발신자 부담)
  • 1544-251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 중고샵 문의 > 회원에게 팔기
1회원에게 팔기알라딘 미등록 상품도 판매할 수 있습니까?
2회원에게 팔기중고상품 판매방법이 궁금합니다.
3회원에게 팔기중고상품 판매대금은 바로 정산해줍니까?
4회원에게 팔기택배사방문 신청 후 방문 주소 변경이 가능합니까?
5회원에게 팔기중고상품 배송완료로 나오는데 언제 정산해줍니까?
6회원에게 팔기택배사 방문일시를 알고 싶습니다.
7회원에게 팔기편의점위탁이 중량초과로 안된다고 하는데 어떻게 합니까?
8회원에게 팔기같은 상품을 실수로 이중 등록했는데 삭제할 수 있습니까?
9회원에게 팔기왜 한 박스의 포장수량이 20권(10kg)을 넘으면 안됩니까?
10회원에게 팔기회원간 직거래 상품 받았는데 반품(변심) 어떻게 합니까?
11회원에게 팔기변심으로 "반품협의신청"을 눌렀는데, 판매자로부터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
12회원에게 팔기판매자와 반품 협의를 했는데, 포장해두어야 합니까?
13회원에게 팔기회원간 직거래 상품 포장 후 박스에 주소나 수취인을 기재해야 합니까?
14회원에게 팔기회원간 직거래 상품의 구매자 반품신청이 접수되었는데 어떻게 합니까?
15회원에게 팔기구매자분 요청으로 주문/택배사 방문 등 취소 어떻게 합니까?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