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검색
헤더배너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ARS 전화 상담
  • 일반문의 (발신자 부담)
  • 1544-251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 최저가/출고속도 보상 신청
1최저가 보상 신청최저가보상 신고 자격이 정해져 있나요?
2최저가 보상 신청최저가 보상 신고했는데 처리 결과는 언제 통지해 주나요?
3최저가 보상 신청최저가보상 신고는 비회원 주문에 대해서도 가능한가요?
4최저가 보상 신청최저가보상 관련해 알라딘에서는 세트로 구입하고 비교 서점에서는 낱권으로 판매한다면?
5최저가 보상 신청최저가보상 신고에 대한 보상은 언제해 주나요?
6최저가 보상 신청최저가보상 신고 후 보상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7최저가 보상 신청최저가보상 신고 후 보상은 무엇으로 해주나요?
8최저가 보상 신청신고 후 알라딘 구매가가 저렴해진 경우 보상해주나요?
9최저가 보상 신청보상불가 판정 이후, 더 저렴하게 판매중인 비교 서점 확인 후 재신고 가능한가요?
10최저가 보상 신청일부 상품이 비교 대상 서점에서는 현재 품절/미등록시에는 최저가보상 신고를 어떻게 하죠?
11최저가 보상 신청보상 후 구매상품을 반품한 경우 보상은 취소됩니까?
12최저가 보상 신청최저가보상 신고 이후 비교 대상 서점에서 품절 변경된 경우, 보상해주나요?
13최저가 보상 신청구매상품 일부에 대해서만 최저가보상 신고 가능한가요?
14최저가 보상 신청최저가보상 신고건에 대한 경쟁사 가격비교시 제외되는 항목은 무엇인가요?
15최저가 보상 신청구매상품 일부는 비교 서점에서 현재 미판매 상태이면 최저가보상 신고 가능합니까?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