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헤더배너
분야보기


닫기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 ARS 전화 상담
  • (통화료 송신자 부담)
  • 일반 문의
  • 1544-2514
  • 중고서점 해피콜 센터
  • 02-364-8947
  • 근무시간 안내
  • 평일 :
  • 오전 9시 ~ 오후 6시
  • (점심시간 12시 ~ 13시)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1회원에게팔기 Best 10알라딘 미등록 상품도 판매할 수 있습니까?
2회원에게팔기 Best 10택배사 방문일시를 알고 싶습니다.
3회원에게팔기 Best 10택배사방문 신청 후 방문 주소 변경이 가능합니까?
4회원에게팔기 Best 10회원간 직거래 접수 주문의 배송방법을 어떻게 변경합니까?
5회원에게팔기 Best 10회원간직거래 상품, 주문 받은 후 출고불가 취소시 어떻게 합니까?
6회원에게팔기 Best 10출고상품 배송완료로 나오는데 언제 정산해줍니까?
7회원에게팔기 Best 10회원간 직거래 상품의 구매자 반품신청이 접수되었는데 어떻게 합니까?
8회원에게팔기 Best 10회원간 직거래 상품 구매확정(수령확인)은 어떻게 합니까?
9회원에게팔기 Best 10회원간 직거래 상품 받았는데 반품(변심) 어떻게 합니까?
10회원에게팔기 Best 10판매자와 반품 협의를 했는데, 포장해두어야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