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헤더배너
분야보기



닫기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ARS 전화 상담
  • 일반문의 (발신자 부담)
  • 1544-251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1중고샵 Best 10품절, 절판 상품은 구입할 수 없습니까?
2중고샵 Best 10주문 후 입금 전(입금확인 전)인데, 언제쯤 배송됩니까?
3중고샵 Best 10수령예상일이 지났는데 아직 못 받았습니다.
4중고샵 Best 10입금했는데 왜 아직 "입금대기" 상태입니까?
5중고샵 Best 10마일리지/적립금/예치금 등을 주문에 사용하고 싶습니다.
6중고샵 Best 10주문 후 취소(일부/전체)시 언제 환불됩니까?
7중고샵 Best 10원하는 일자로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나요?
8중고샵 Best 10양탄자배송 서비스 이용 가능 지역은 어디인가요?
9중고샵 Best 10현금영수증 신청 후 정보 수정이나 삭제 가능합니까?
10중고샵 Best 10접수를 마쳤는 데 다른 신용카드로 결제를 변경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