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헤더배너
분야보기



닫기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ARS 전화 상담
  • 일반문의 (발신자 부담)
  • 1544-251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 회원
1멤버십최근 까지 조회 되었던 마일리지가 0원으로 나옵니다.
2회원가입/본인인증회원가입시 법인폰 이용자도 휴대폰 본인인증이 가능합니까?
3멤버십알라딘 멤버십은 무슨 혜택이 있습니까?
4멤버십플래티넘 등급을 유지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5멤버십멤버십등급 만료일 전 주문했는데 등급 유지됩니까?
6회원가입/본인인증비회원과 회원은 혜택 면에서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7회원정보확인/변경회원가입 후 개명을 했는데 어떻게 실명을 수정합니까?
8회원정보확인/변경비회원 주문을 이용하는데, 정식 회원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까?
9회원정보확인/변경비회원 주문 후 이메일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까?
10회원정보확인/변경비회원 주문을 조회하려는데 이메일주소/비밀번호를 몰라 확인하고 싶습니다.
11회원가입/본인인증회원가입은 어떻게 합니까?
12회원정보확인/변경회원ID(이메일)/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13회원정보확인/변경회원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14회원가입/본인인증이용자 개인정보는 어떻게 보호되고 있습니까?
15회원가입/본인인증회원가입시 본인인증 오류가 납니다.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