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서 문자를 클릭한 다음, "검색어 선택" 버튼을 누르면 선택한 문자가 상단 검색 입력란에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흔한남매 탄생 10주년X1천만 부 판매 돌파 기념
최신간 <흔한남매 21> 도서와 스페셜 굿즈 8종이 함께 들어 있다.
영미 독립 출판계 화제의 책
첫 장을 펼치는 순간 독자를 기묘한 상상의 세계로 빠져들게 만든다. 너무나도 평범한 일상 속의 너무나도 사소한 계기로 시작된 여정은 터무니없기까지 한 사건들을 지나, 소녀, 곰 인형, 고양이의 주인공 삼인방을 반전의 결말부로 데려간다.
<긴긴밤>의 감동을 잇는 루리 작가 신작
<나나 올리브에게>는, 오랜 세월 한 번도 문이 닫힌 적이 없었던 올리브나무 집과 그 집을 지키는 ‘나나 올리브’와 얼룩무늬 개, 그리고 그 집 문기둥에 키 눈금을 새겼던 이들의 이야기이다.
<기소영의 친구들> 정은주 신작
장애-비장애 구도를 넘어 존재의 마주침으로 발생하는 상호 성장의 이야기이다. 오늘의 어린이가 겪는 현실을 섬세하고 예리한 시선으로 그려 온 정은주 작가는, 세상에는 고유한 존재만큼이나 다채로운 우정 이야기가 있다는 것을 점진적으로 보여준다.
이재문 작가 신작, ‘병원’을 배경으로 판타지 동화
이 책에 관통하는 메시지는 ‘치유’다. 작가는 과도한 학업 스트레스, 억눌린 감정, 자신감 결여, 지나친 완벽주의 등 현대 아이들이 겪는 심리적 어려움을 환상통증이라는 독특한 장치로 그려 냈다.
‘우리 시대 최고의 이야기 장인’ 한윤섭 신작
우주의 탄생부터 존재하는 ‘이야기’의 힘을 바탕으로, 일상의 장면에서 이야기를 길어 올리는 할머니와 ‘나’의 만남이 이어지고, 쓸데없는 생각이 상상력의 문이 된다는 메시지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