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헤더배너
분야보기



닫기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ARS 전화 상담
  • 일반문의 (발신자 부담)
  • 1544-251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 상품정보
1상품상세정보외국도서가 품절인데 구할 수 있습니까?
2CD/DVD알라딘에서 구매한 음반은 한터차트, 가온차트 등 집계에 반영됩니까?
3품절/절판주문 후 품절(일시품절/절판) 등으로 못 받을 수도 있습니까?
4품절/절판품절, 일시품절, 절판, 구판절판은 무슨 뜻입니까?
5상품상세정보"기프티북"이 무엇입니까?
6상품상세정보"기프티북" 등록하려는 데 품절(절판) 이라고 합니다.
7상품상세정보"기프티북"을 수신했는데 어떻게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까?
8상품상세정보"기프티북"으로 전자책을 받았는데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9검색즐기기검색 결과가 너무 많은데, 원하는 상품을 어떻게 찾습니까?
10검색즐기기검색어 입력시 띄어쓰기에 맞게 입력해야 합니까?
11검색즐기기상품정렬 방법 중 '정확도순'은 무엇입니까?
12검색즐기기자동완성 검색이란 무엇입니까?
13검색즐기기모바일 알라딘 접속상태에서 상품 간편검색 방법이 있습니까?
14검색즐기기중고매장 판매중 상품도 검색 가능합니까?
15검색즐기기품절 상품도 검색이 가능합니까?
12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