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검색
헤더배너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ARS 전화 상담
  • 일반문의 (발신자 부담)
  • 1544-251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 온라인 중고샵 > (구매자)회원간 직거래
1(구매자)회원간 직거래판매자 중고상품 주문했는데 배송이 안됩니다.
2(구매자)회원간 직거래변심으로 "반품협의신청"을 눌렀는데, 판매자로부터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
3(구매자)회원간 직거래회원간 직거래 상품 받았는데 반품(변심) 어떻게 합니까?
4(구매자)회원간 직거래판매자와 반품 협의를 했는데, 포장해두어야 합니까?
5(구매자)회원간 직거래회원간 직거래 상품 구매확정(수령확인)은 어떻게 합니까?
6(구매자)회원간 직거래중고샵에서 상품 구입시 배송료는 얼마입니까?
7(구매자)회원간 직거래알라딘 지정 GS25반값택배는 전국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8(구매자)회원간 직거래알라딘 지정 GS25반값택배는 어떻게 발송하나요?
9(구매자)회원간 직거래알라딘 지정 GS25반값택배는 무엇인가요?
10(구매자)회원간 직거래알라딘 지정 GS25반값택배 상품을 집으로 배송받을 수는 없나요?
11(구매자)회원간 직거래알라딘 지정 GS25반값택배 상품만 모아 볼 수는 없나요?
12(구매자)회원간 직거래알라딘 지정 GS25반값택배는 어디로 배송되나요?
13(구매자)회원간 직거래알라딘 지정 GS25반값택배로 알라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14(구매자)회원간 직거래알라딘 지정 GS25반값택배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15(구매자)회원간 직거래알라딘 지정 GS25반값택배는 언제 이용할 수 있나요?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