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헤더배너
분야보기



닫기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ARS 전화 상담
  • 일반문의 (발신자 부담)
  • 1544-251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 알라딘US > 온라인에서 중고팔기
1온라인에서 중고팔기온라인 팔기 신청 후 배송방법 변경 할 수 있습니까?
2온라인에서 중고팔기중고상품 판매시 Shipping Label 1개로 발송 가능한 최대 수량 및 박스 중량은 어떻게 됩니까?
3온라인에서 중고팔기정산시 'Check' 선택했는데 아직 못 받았습니다.
4온라인에서 중고팔기온라인 중고팔기 후 매입 완료 되었는데 'Paypal' 정산이 안되고 있습니다.
5온라인에서 중고팔기중고서점 LA점으로 발송 후 정산 까지 대략 얼마나 걸립니까?
6온라인에서 중고팔기상품 발송 후 수령인 정보(주소지, 연락처, 수령인명 등)가 필요하다는 배송사 메일이 왔습니다.
7온라인에서 중고팔기USPS 발송 후 아직 미배송 상태인데, 언제쯤 매장에 도착합니까?
8온라인에서 중고팔기판매 신청 후 언제까지 발송 신청 해야하나요 ?
9온라인에서 중고팔기온라딘 팔기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10온라인에서 중고팔기Shipping Label은 어떻게 발급 받을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