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서 문자를 클릭한 다음, "검색어 선택" 버튼을 누르면 선택한 문자가 상단 검색 입력란에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다빈치 코드> 댄 브라운 신작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 댄 브라운이 8년 만에 내놓는 최고의 복귀작. 인간의 정신에 관한 기존의 개념을 완전히 뒤집는 비밀 프로젝트의 실체는?
휴고상 및 네뷸러상 수상. SF 거장 그렉 베어 작품집
과학기술의 미래를 통찰력 있게 전망하고, 그것이 당시의 이데올로기와 충돌할 때 벌어질 사건사고를 설득력 있게 예측했다는 평가를 받는 작가, 그렉 베어의 소설집
요시다 슈이치 신작
고립된 섬에서 열린 파티, 기묘한 의뢰를 받은 탐정, 정체불명의 보석 등 정통 추리소설의 요소를 충실히 갖춘 이야기는 등장인물들과 함께 수수께끼를 풀어가는 듯한 재미를 선사하며, 작가 특유의 사회적 시선이 더해져 예상치 못한 독창적인 결말로 나아간다.
<긴키 지방...> 세스지 신간
인간의 탐욕과 악의로 오염된 공간과 그곳에 층층이 쌓인 저주와 죄업이 지금도 계속해서 되풀이되고 있다는 섬뜩하고 불길한 이야기.
류츠신이 인정한 단 하나의 <삼체> 스핀오프
SF 작가를 꿈꾸는 많은 습작생이 삼체 세계관을 이어받아 그 뒷이야기를 써 내려갔지만 그중 류츠신이 출간을 허락하고 공인한 공식 <삼체> 후속작은 이 작품 단 하나 뿐이다.
신은 언제나 옳은가?
논리와 파괴, 순수와 악의(惡意), 유희와 냉혹함을 병치시키며 ‘문제적 미스터리의 거장‘으로 불리는 아먀 유타카의 대표작 중에서도 가장 강렬한 문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