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개월 무이자 : 현대, 신한, 삼성
* 2~4개월 무이자 : 하나
* 2~5개월 무이자 : 우리,BC,하나,롯데,국민
* 2~6개월 무이자 : 농협
※ 제휴 신용카드 결제시 무이자+제휴카드 혜택 가능합니다.
※ 알라딘페이는 토스페이먼츠사 정책으로 5만원 이상 할부 선택이 가능하오니 필요시 다른 결제수단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 오프라인결제/Non ActiveX 결제(간편결제)/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Npay)/페이코 등 간편결제/법인/체크/선불/기프트/문화누리/은행계열카드/ 알라딘 캐시와 같은 정기과금 결제 등은 행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무이자할부 결제 시 카드사 포인트 적립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본 행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한 원자력 발전소에서 일어난 폭발 사고로 발생한 방사능 먼지가 전 유럽을 공포에 떨게 했을 무렵, 룰런드는 혼자 남겨졌다. 정확히는 태어난 지 7개월이 지난 아들 로런스와 함께. 앨리사는 “당신 잘못이 아냐.”라는 쪽지 한 장을 남긴 채 모습을 감추었다. 예상치 못한 사건은 그의 내면에 파동을 일으키고, 기억 속에 묻어두었던 과거의 인물을 소환한다. 둥근 얼굴, 꼿꼿한 자세, 향수 냄새, 엄격함. 그에게 빛나는 재능이 있음을 가장 먼저 알아챘던 사람. 그리고 그 모든 것을 포기하고 떠도는 삶을 선택하게 만든 사람. 잉글랜드 동부 서퍽주에 위치한 기숙학교 학생이었던 11세 소년의 첫 번째 피아노 레슨 선생 미리엄 코넬을.
현대 영문학의 거장 이언 매큐언의 신작 장편소설. 그의 첫 자전적 소설로, 간결하고 정돈된 문장으로 허구와 현실을 엮어내며 개인과 역사, 사랑과 인생에 대해 이야기한다. 가족관계, 유년 시절, 태어난 해까지 작가 본인을 빼닮은 주인공 롤런드는 수렁에 빠진 채 허우적대는 모습으로 소설에 처음 등장한다. 그가 자신을 떠난 여자와 자신이 떠난 여자의 기억 사이에서, 무엇 하나 제대로 이루어내지 못한 초라한 주변인으로, 개인의 힘으론 어찌할 수 없는 역사의 흐름에 휩쓸려 ‘스스로 선택하지 않은 삶에서 일련의 사건에 반응하며 표류하듯’ 살아가며 그 끝에 만난 것은 무엇이었을까. 거장의 박력을 느낄 수 있는 압도적인 소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