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강력한 속담으로 돌아왔다!
기억력과 순발력, 난이도까지 up!
‘상상의집 보드게임 시리즈’의 화려한 귀환! 사회자가 속담 앞 문장을 불러주면 뒤 문장을 먼저 찾아 집는 사람이 이기는 우당탕탕 왁자지껄 학습 보드게임 〈와당탕 속담이 백 개라도 꿰려면 보드게임 2〉가 출시됐다. 〈와당탕 속담이 백 개라도 꿰려면 보드게임〉과 마찬가지로 보드게임을 하면서 기억력과 순발력을 동시에 키울 수 있다. 이에 더해 속담의 난이도는 전 편보다 더 업그레이드되었다.
카드 뒷면에 1에서 60까지의 숫자를 표시하고, 카드 번호를 색깔로 구분하여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의 나이, 인원수에 맞게 게임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게 구성했다. 그래서 속담 공부를 처음 하는 어린이에서부터 젊은 대학생까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휴대용 미니 속담책에는 속담의 뜻과 예시가 재미있게 소개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속담 공부를 하고 바로 게임에 돌입할 수 있다.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속담이 백 개라도 꿰어야 국어왕 1, 2』과 연계 학습도 가능하다.
〈와당탕 속담이 백 개라도 꿰려면 보드게임〉을 마스터하고 새로운 속담이 필요한 친구들, 속담이라면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자신이 있는 친구들, 집에서도 시간 순삭 재미있는 보드게임을 하고 싶은 친구들, 가족과 함께 한바탕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친구들이라면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