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검색
이전
다음
[중고] 달콤한 사물함
    • 배송료
      택배 3,800원, 도서/산간 6,200원
    • 판매자
    • 출고예상일
      통상 48시간 이내

    무이자 할부 안내

    • * 2~3개월 무이자 : 현대, 신한, 삼성, 국민, 농협
      * 2~4개월 무이자 : 하나
      * 2~5개월 무이자 : 우리, BC, 롯데
      ※ 제휴 신용카드 결제시 무이자+제휴카드 혜택 가능합니다.
      ※ 알라딘페이는 토스페이먼츠사 정책으로 5만원 이상 할부 선택이 가능하오니 필요시 다른 결제수단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 오프라인결제/Non ActiveX 결제(간편결제)/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Npay)/페이코 등 간편결제/법인/체크/선불/기프트/문화누리/은행계열카드/ 알라딘 캐시와 같은 정기과금 결제 등은 행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무이자할부 결제 시 카드사 포인트 적립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본 행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보관함에 상품 담기

    • US, 해외배송불가, 판매자 직접배송
    • 중고샵 회원간 판매상품은 판매자가 직접 등록/판매하는 오픈마켓 상품으로, 중개 시스템만 제공하는 알라딘에서는 상품과 내용에 대해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중고상품 구매 유의 사항
    중고상품 구매 유의 사항

    편지로 진심을 전하는 사물함 고백, 서로의 손을 맞잡은 왕따들의 우정,
    아이들의 마음을 꿰뚫어 보는 외계인 선생님,
    학교의 안전을 지키는 철통 경비실, 서로의 꿈을 간직하는 아름다운 졸업식.
    요즘 학교, 요즘 교실의 다섯 이야기!

    초등학교 교사들이 아이들 마음에 귀 기울여 쓴
    요즘 학교, 요즘 교실 이야기
    ‘그린이네 문학책장’ 신간으로 동화책 《달콤한 사물함》이 출간되었다. 초등학교 교사인 강인영, 이상걸, 최고봉, 심진규 작가와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정명섭 작가의 다섯 작품을 묶은 앤솔러지이다. 2021년 도서출판 그린북은 전국 초등학교 교사를 대상으로 단편동화 공모전을 열었다. 전국 각지에서 독서 교육, 집필, 강연에 나서고 있는 교사 및 작가 네 명이 심사위원으로 나섰다. 심사위원은 오산 다온초등학교 강인영 교사의 동화를 수상작으로 뽑았다. 수상작 〈달콤한 사물함〉은 교사의 자리에서 포착한 일상적인 소재에 아이들 마음을 잘 투영하여 공감을 이끌어 냈다는 평을 받았다.
    《달콤한 사물함》은 수상작에 심사위원들이 한 편씩 쓴 작품까지 더해 다섯 편의 동화를 묶은 것이다. 다섯 이야기 모두 학교와 교실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교실에서 펼쳐지는 사랑 고백 소동, 학급 내 왕따 문제와 아이들의 내면, 엉뚱하지만 따뜻한 담임 선생님의 매력, 학교를 철통같이 지키는 경비실과 사건 사고, 가정 폭력을 맞닥뜨린 교사와 특별한 졸업식까지 모두가 아이들의 일상과 마음에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 쓴 작품들이다. 되찾은 학교의 일상이 어느 때보다 소중한 요즘, 자신의 이야기처럼 공감하고 또 설레며 읽을 수 있는 다섯 개의 이야기가 어린이들을 찾아갈 것이다.
    한편 ‘그린이네 문학책장’은 《거짓말 언니》 《비차를 찾아라》 《그 애가 나한테 사귀자고 했다》 《탈출》등 추리, 역사, SF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이야기로 어린이, 청소년 독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전하고 있다. 《달콤한 사물함》은 이 시리즈의 아홉 번째 책이다.

    알라딘 중고
    품질 판정 가이드
    알라딘 중고 품질 판정 가이드
    품질등급 헌 상태 표지 책등 / 책배 내부 / 제본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