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헤더배너

이벤트


이벤트 참여하기

지금까지 총 4건의 글이 있습니다.

 
서재바로가기이민숙  2010-12-07 18:40
초6일때 '달빛천사'라는 애니에 푹 빠져있어서 성우에도 관심을 가지고 직업에 대해 알아보기도 했었는데요.
지금은 성우지망생까진 아니고, 그래도 성우에 관심이 매~우 많은 고3 학생이랍니다.
더빙하는 장면을 실제로 보다니 정말 꿈만같을 거에요.
 
서재바로가기jure  2010-12-04 20:58
안녕하세요, 초등학생 때부터 성우를 꿈꿔온 고등학생 2학년 남학생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소설, 만화책들을 소리내어, 등장인물을 연기하면서 읽기를 좋아했습니다(강철의 연금술사, 데스 노트, 김전일 등). 그러다 보니 점점 성우를 꿈꾸게 되었고 다양한 인물들의 역할도 나누어 가면서 연기해보고 또 그 연기를 녹음하는 등 제 열정을 쏟았습니다. 그러나 어느 순간 제 열정은 차츰 멀어져 가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성우 다이어리'란 책을 발견했습니다. 한 미인 성우의 인생담과 성우에 대한 열정, 자세 등이 주된 내용이었던 이 책은 지난 몇 년간 서서히 'off'가 되어가던 저의 마음속 스위치를 'on'으로 돌리기에 충분했습니다. 이제까지 저의 마음을 울리는 책은 여럿 만났지만 저의 열정을 불태우는 책은 처음이라 기쁘기 그지 없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성우 분들의 생생한 더빙현장에 직접 가서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다면 저의 마음속 스위치는 'on'을 넘어 'play'가 될 것 같습니다. 좋은 소식 기대할게요~^0^
 
서재바로가기  2010-11-29 14:14
초등학교 5학년때부터 성우를 꿈꿔온 성우지망생입니다. 지금 수능을 막 끝낸 고3이랍니다.^^ 한번도 이꿈에 대해 후회한적 없었고 항상 성우분들의 연기를 들으면서 나도 꼭 언젠가 저분들과 함께 녹음하고싶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도중 즐겨찾던 유리님 블로그에서 <성우다이어리>가 발간된다는 소식을 듣고 구입해서 읽어보게되었습니다. 의외로 저와 닮은 부분이 많았던 유리님의 모습에 놀라기도하고 지망생인 제게 보물과 같은 책이 되었습니다. 이제 전 곧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사회인으로서의 한걸음을 내딛어야할 중요한 시기에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제 성우의꿈을 이뤄나갈 출발점인겁니다. 이 중요한시기에 제게 이 더빙참관의 기회를 주신다면 성우를 꿈꾸는 제게 좋은동기부여와 공부가 될거고, 동경의대상분들을 만난다는 고등학교시절을 마무리하는 최고의 추억이 될것같습니다^^ 부디 좋은소식 있기를 기다립니다. >ㅁ<
 
서재바로가기koeun3291  2010-11-23 23:04
안녕하세요, 저는 성우지망생인 고 1 여학생입니다. 더빙 현장 참관의 기회라니, 만약 당첨이 된다면 제겐 정말 좋은 기회가 될 거예요. 책 재미있게 읽겠구요,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