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출간하자마자 전 세계 26개국에서 판권이 계약되고 영국 아마존에서 열화와 같은 반향을 일으키며 영국 전역에서 50만 부가 팔리고 2016년 현재 42주째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는 책이다. 영국 언론으로부터 이보다 잘 짜인 이야기는 없었다고 찬사를 받을 만큼 탄탄한 구조가 매력적인 이 작품은 클레어 맥킨토시가 작가로서 처음 선보인 소설이다.

12년 동안 영국 경찰로 재직한 작가는 당시 옥스퍼드에서 실제로 일어난 미해결 사건을 모티프로, 무엇이 사람으로 하여금 범죄를 저지르고 숨기게 하는지를 강력 범죄의 피해자가 된 어린아이와 그의 부모 그리고 어딘가에 있을 살인자의 시선으로 보여준다.

11월 26일 월요일 16시 28분, 경찰에게 브리스톨에 사는 한 여자로부터 전화가 한 통 온다. 거리에서 쾅 하는 굉음이 나더니 비명이 들렸고 여자가 집 밖으로 나갔을 때는 이미 모든 일이 끝나 있었다. 한 아이 어머니가 길에 쓰러져 있는 아들 위로 몸을 구부리고 있었다. 접수 6분 만에 구급차가 도착했으나 아이는 현장에서 사망했다.

집에 가려고 달려서 길을 건너던 다섯 살 아이가 뺑소니차에 치어 숨진 사건이었다. 아이가 자동차를 두려워하지 않아서 어머니는 길을 건널 때면 언제나 잊지 않고 손을 붙잡았는데 그날만큼은 예외였다. 경찰은 사건을 보도하며 캠페인을 벌이고 모든 부서를 동원해 아이를 치고 달아난 운전자를 추적한다.

프롤로그
1부
2부
에필로그
작가의 말

: 한번 책장을 열면 그 강렬함에 빨려 들어 결코 빠져나올 수 없을 것이다.
: 전직 경관인 작가가 쓴 흡인력 높은 작품. 이토록 훌륭한 데뷔작은 없었다.
데일리 익스프레스
: 혹독한 반전을 담은 팽팽한 심리 스릴러.
굿 하우스키핑
: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전개와 충격적인 결말에 심장이 요동칠 것이다.
: 스릴러 독자의 필독서! 이 책의 기막힌 반전에 사로잡힐 것이다.

최근작 :<나를 지워줄게>,<나는 너를 본다>,<너를 놓아줄게> … 총 2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증거의 오류> … 총 57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한 후 외국계 금융기관에서 근무했으며,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달러 전쟁》 《존 보글 가치투자의 원칙》 《은행이 멈추는 날》 《세계 경제학 필독서 50》 《엘리트 세습》 《부를 끌어당기는 행동 습관》 《인구가 바꾼 역동의 세계사》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