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증불가 시 (1) 원인 : 알라딘 가입 시 입력하신 가입자명과 실 가입자명이 다른 경우입니다. (2) 해결 방법 : 알라딘 가입자 성함을 실 가입자분 성함으로 입력 및 인증 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실 가입자분 명의로 인증 후 이용하시거나, privacy@aladin.co.kr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인증 가입 시도 시 "이미 가입된 정보가 있다"고 하면, 우측 상단 <로그인> 메뉴를 누른 후 아이디(혹은 이메일 주소) 찾기, 비밀번호 찾기 이용해 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정보 수정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 만일 로그인이 불가하다면 privacy@aladin.co.kr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인증이 불가한 경우(해외 거주 시 등) 본인 혹은 성인인증 방법 => 고객님의 신분증(운전면허증, 여권 등, 단 주민등록증의 경우에는 뒤 7자리 감춤 형태로)을 촬영 혹은 스캔하신 후 아래 3가지 중 편하신 창구를 이용해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 알라딘 고객센터 1:1고객 상담>회원>회원가입/본인인증 코너로 요청 - privacy@aladin.co.kr 메일로 파일 첨부해 요청 - 팩스(02-6926-2600)로 사본에 인증 요청 메모와 함께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