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검색
비코드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나의 계정
주문조회
보관함
0
알림
추천마법사
베스트셀러
새로나온책
분야별 보기
굿즈총집합
이벤트
중고매장 찾기
매입가 조회
알라딘에 팔기
회원에게 팔기
국내도서
전자책
외국도서
온라인중고
우주점
커피
음반
블루레이
알라딘 굿즈
자동슬라이드 멈춤
북펀드
단한권 인쇄소
고객센터
알라디너TV
알라딘 서재
북플
소셜 속 알라딘
신간 소식과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받아볼 수 있어요
뒤로가기
홈으로
검색
장바구니
메뉴 전체보기
1:1 문의
나의 문의와답변
FAQ
FAQ : 자주 묻는 질문
검색
회원도 아니고 휴대전화도 갖고 있지 않은 경우는 판매할 수 없습니까?
네.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회원가입을 전제로 판매 가능합니다.
혹 매장내 PC를 이용, 가입하실 경우,
본인 명의 휴대폰기기에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해야 하므로, 댁에 놓고 오신 기기 인증번호를 누군가 대신 확인해주실 수 있는 상황이어야 합니다. 단, 아이핀 가입 및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아이핀 인증 통한 회원가입 후 판매 가능합니다.
베스트 FAQ
품절, 절판 상품은 구입할 수 없습니까?
주문 후 입금 전(입금확인 전)인데, 언제쯤 배송됩니까?
수령예상일이 지났는데 아직 못 받았습니다.
입금했는데 왜 아직 "입금대기" 상태입니까?
마일리지/적립금/예치금 등을 주문에 사용하고 싶습니다.
주문 후 취소(일부/전체)시 언제 환불됩니까?
원하는 일자로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나요?
양탄자배송 서비스 이용 가능 지역은 어디인가요?
현금영수증 신청 후 정보 수정이나 삭제 가능합니까?
접수를 마쳤는 데 다른 신용카드로 결제를 변경할 수 있나요?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