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보랏빛소 그림동화 3권. 아침부터 텔레비전에서 “10년 만에 엉덩이 날씨입니다!”라는 뉴스가 나왔다. 대체 엉덩이 날씨가 무엇일까? 엄마는 이렇게 맑은데 왜 은우에게 우산을 가지고 나가라고 하셨을까? 정말 이상한 것 투성이다. 은우가 바깥으로 나가자 하늘에 갑자기 엄청나게 커다란 엉덩이가 두둥실 나타났다. 과연 누구의 엉덩이일까? 하늘에서 떨어지는 동그란 똥은 대체 누구의 똥일까?

김명희 (시인·소설가·동화작가)
: 책장에 있는 책을 한 번 보세요. 어떤 책은 재미있고, 어떤 책은 슬프고, 또 어떤 책은 궁금증을 해결해 주고……. 아, 감동적이거나 흥미진진한 책도 있지요. 그중 책장을 넘길 때 나도 모르게 슬그머니 미소가 지어지는 책도 있나요? 그런 책이 내 책장이나 책꽂이에 있다면 어떨까요? 엄마한테 혼나거나 친구랑 다투거나 해서 기분이 상하거나 울적한 날에도 책을 읽으며 미소 한 번 짓고 기분을 풀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내 기분을 좋게 만드는 책으로 이 《엉덩이 날씨》를 추천하고 싶어요. 하늘을 수놓으며 변해 가는 구름 모양과 날씨가 여러 ‘동물 엉덩이’로 표현되는 모습이 재미있고 기발해서 웃음이 절로 난답니다. 여러분도 이 책을 읽고 하늘을 바라보며 어떤 동물 엉덩이가 두둥실 흘러가고 있는지 상상해 보세요. 토끼든 강아지든 혹은 악어든 내가 좋아하는 동물 엉덩이가 흔들흔들 떠 있을지도 몰라요. 만일 갑자기 코끼리 엉덩이가 나타난다면 조심하세요! 코끼리 엉덩이가 커다란 방귀 소리와 함께 소나기처럼 똥을 퍼부을지도 모르니까요.

최근작 :<엉덩이 날씨>
소개 :1981년 효고현에서 태어나 오사카예술대학 디자인과를 졸업했습니다. Gallery Vie 회화 학원과 nowaki 그림책 워크숍을 수료하고, 그림책 작가로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귀여움 속에 빛나는 유머러스한 센스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답니다. 이 책 외에도 《과일 귀신의 집》 《수염 수염 떠돌아다니는 수염》 등을 그렸는데, 우리나라에서는 이 책이 처음 소개되는 작품입니다.
최근작 : … 총 61종 (모두보기)
소개 :인천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한 후 일본 분쿄대학 대학원에서 문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그동안 번역한 책으로는 《엉덩이 날씨》, 《끙끙끙, 다른 그림 찾기》, 《눈물이 찔끔 나는 생물 도감》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