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지방의 위험성을 알려 미국인은 물론 전 세계인을 놀라게 한 베스트셀러 <당신이 몰랐던 지방의 진실>의 개정증보판. 이 책은 출간 후 10년이 지난 후에도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맨 윗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국내 음식치료분야의 그루(Guru) 황성수 박사가 추천사를 썼고, 베지닥터 사무국장 이의철 전문의의 꼼꼼한 감수를 거쳐, 원본의 내용을 보강해서 312페이지로 완벽하게 꾸몄다.

저자 ‘에셀스틴’ 박사는 12년에 걸쳐 심장의학계의 전무후무한 실험을 시작한다. 수술이나 약물치료가 아닌 채식(자연식물식)으로 살을 빼고 혈관질환을 치료하는 실험이었다. 그냥 환자가 아니라 ‘사망신고서’ 를 받고 장례절차를 준비하는 환자 18명이 참여했다. 지방을 완전히 제거한 채식프로그램으로 참가자 모두의 목숨을 살렸다. 병원에서 포기한 환자들이 모두 몸무게를 20kg 이상 빼고 펄펄하게 되살아난 것이다. 그 12년의 기록과 함께, 지방이 어떻게 우리 몸을 살찌게 하며 인간을 병들게 하는지 각종 사진과 함께 조목조목 구체적으로 기록했다.

황성수 (베지닥터 상임대표, 신경외과전문의)
: 비만에서 해방되고 생명을 구해줄 책이다. 반드시 읽어보시라!
이의철 (《조금씩 천천히 자연식물식》의 저자)
: 심장병은 존재할 필요가 없는 병이다. 원한다면 얼마든지 없앨 수 있다.
이 책에서 그 답을 찾을 수 있다.
존 A. 맥두걸 (의학박사, 클린턴 대통령 주치의, ‘살 안찌고 사는 법’ ‘어느 채식의사의 고백’ 저자)
: 이 책은 살을 빼고 건강을 되찾는 실질적이고 간단한 방법을 알려준다. 지방으로 인해 전 세계에 만연한 혈관성 질병을 생각해볼 때, 이 분야 최고의 책이라고 단언할 수 있다.
콜린 캠벨 (<무엇을 먹을 것인가> 저자)
: 나는 감히 이 책이 20세기에 실행된 실험결과 중 최고의 성과라고 말할 자신이 있다. 그는 지방의 과잉섭취로 발생한 혈관질환을, 그저 참고 살아야 할 질환에서 완치할 수 있는 것으로 바꾸어 놓았다. 이 책을 읽어보면 당신은 그 이유를 알게 될 것이다.
: 이 책은 뉴턴의 ‘만유인력의 법칙’에 비견된다. 지금 죽어가는 서구인의 반 정도는 이 책에 써진 에셀스틴 박사의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살을 빼고 생명을 구할 수 있다.
딘 오니시 (예방의학연구소 설립자이자 소장, UC샌프란시스코 의대 교수)
: 에셀스틴 박사는, 아주 심한 병이라도 음식 하나만 바꾸어서 아주 쉽게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을 처음으로 발견한 이 시대 위대한 선각자다.
닐 버나드 (책임 있는 의료를 위한 의사회 PCRM 회장, 신경정신과 전문의, ‘약없이 당뇨병 이겨내기’ 저자)
: 그의 말이 전적으로 옳다. 그가 원하는 방법으로 당신은 심장병을 치료하고 예방할 수 있다. 수십 년의 연구를 통해서 그는 심장병을 예방하는 방법은 물론 치료하는 방법도 밝혀놓았다. 아무리 오랫동안 이 병으로 고생해온 사람도 예외가 없다. 한 세기에 나올까 말까한 이 의사의 책을 강력히 추천한다.

최근작 :<지방이 범인>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에서 문학을, 뉴욕에서 신문방송학을 공부했다. 뉴욕과 서울을 오가며 광고대행사에서 카피라이터로 일했다. 상업자본주의의 나팔수 역할을 한 것을 나중에서야 반성했다. ‘남에게 보여주는 삶’에서 ‘내가 즐거운 삶’으로 방향을 틀었다. 번역서로는 <다이어트 불변의 법칙>, <나는 질병없이 살기로 했다>, <자연치유 불변의 법칙>, <어느 채식의사의 고백>, <맥두걸 박사의 자연식물식>, <지방이 범인>, <산 음식, 죽은 음식>, <비만의 종말> 등이 있다.

사이몬북스   
최근작 :<완치 비만>,<완전 배출>,<소식주의자>등 총 14종
대표분야 :다이어트 5위 (브랜드 지수 62,3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