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서면동보점] 서가 단면도
(0)

아동·청소년 문학 분야의 여러 상을 섭렵하며 독자와 평단으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는 이송현 작가가 활기 가득한 스포츠 소설로 돌아왔다. 『일만 번의 다이빙』은 성장을 위해 추락을 반복하는 고교 다이빙 선수들의 이야기로, 두려움을 이겨내고 온몸을 내던지는 십 대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매 순간 마주하는 근원적인 공포, 홀로 온전히 감당해야 하는 부담감, 성적이 뛰어난 동료를 향한 질투심 등 성장통을 겪는 십 대들의 고민과 아픔을 다이빙이라는 종목을 통해 온전하게 보여준다.

꽃, 피었네
간식의 기술
머리부터 발끝까지
3과 10 사이에 존재하는 것
아침에 만나
Up & Down
그건 빨강
별을 보았지
두렵지 않은 점프
팔꿈치
회오리
고래의 꿈

작가의 말

노은솔 (크리에이터, 전 수영선수)
: 나 역시 물속을 좋아했던, 진로 때문에 끊임없이 방황했던 십 대였기에 이들의 이야기가 마음 아프게 다가왔다. 지금 이 순간, 자신만의 보드 끝에 서서 다이빙할 모든 청춘들에게 이 책을 권하고 싶다.

수상 :2011년 사계절문학상, 2009년 마해송문학상
최근작 :<내 이름은 십민준 : 헬로, 텐민준>,<기념일의 무게>,<[큰글자도서] 일만 번의 다이빙> … 총 69종 (모두보기)
소개 :

다산책방   
최근작 :<미 비포 유>,<파시>,<시장과 전장>등 총 354종
대표분야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1위 (브랜드 지수 330,672점), 과학소설(SF) 23위 (브랜드 지수 13,441점), 에세이 37위 (브랜드 지수 137,61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