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산본점] 서가 단면도
(0)

매달 재쇄 신화, 연내 1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요리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파스타 마스터 클래스』 제리코 레시피의 두 번째 요리책. 고기를 좋아하지만 채식을 지향하는 플렉시테리언인 저자. 그녀가 진정 맛있어서 자꾸 해 먹고, 주변 육식인들에게 소개하며 “이렇게만 해 주면 매일도 먹겠다!”는 극찬 후기가 쏟아진 채소 요리 레시피들을 세상에 처음 공개했다.

냉장고에 항상 있는 토마토, 당근, 호박, 양배추, 가지, 버섯, 파, 무 8가지 일상 채소를 주인공으로 각 채소가 가진 고유의 맛을 가장 맛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100% 채식 레시피가 쏟아진다. 계절 따라 채소를 고르는 법, 요리 중간과 마지막에 채소의 풍미를 끌어올리는 킥, 밥물 맞추기나 재료 손질 등 주방에서의 노하우까지 아낌없이 담아내 눈앞에서 클래스를 듣는 듯한 현장감을 느끼게 한다.

동시대 가장 주목받는 사진가 정멜멜의 특별한 협업 또한 반드시 이 책을 소장해야 하는 또 하나의 이유다. 특별한 시선으로 담아낸 채소들의 면면이 진한 잔상을 남기며, 기존 요리책에서 쉽게 보지 못한 섬세하고 아름다운 과정 사진들로 우리가 생각했던 채소 요리의 상식을 180도 뒤집는다.

김하나 (작가)
: 책을 열면 채소들이 습격해온다. 누가 채식이 순하고 착한 음식이라고 했던가?
이토록 압도적이고 화려한 요리의 주재료가
파, 호박, 무, 당근 등이라는 점이 또 하나의 반전이다.
만년 조연이었던 흔한 채소들의 가능성을 무한대로 넓혀놓는 놀라운 책이다.
오눅 (유튜버)
: 가장 만만하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로 이렇게 근사한 채소 요리를
만들 수 있다는 것에 놀라지 않을 수 없는데,
나 스스로를 정성스럽게 잘 해 먹이는 일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이 책은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한다.
분명 부엌에 두고 닳고 닳도록 보는 요리책이 될 것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22년 2월 26일자 '한줄읽기'

최근작 :<채소 마스터 클래스>,<파스타 마스터 클래스>,<카페 제리코> … 총 5종 (모두보기)
SNS :https://www.instagram.com/baekmadam
소개 :
최근작 :<다만 빛과 그림자가 그곳에 있었고>,<레투어 Retour Vol.02 : 시칠리아>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에서 동료들과 스튜디오 ‘텍스처 온 텍스처’를 운영하며 사진을 찍고 있다. 다양한 규모의 국내외 브랜드와 매체, 작가, 디자이너와 함께 관련 프로젝트들을 진행했으며 공간을 이루고 있는 인물과 사물, 그 자리에 감돌고 있는 분위기나 여백을 포착하는 것에 관심이 많다. 『다만 빛과 그림자가 그곳에 있었고』를 쓰고 『채소 마스터 클래스』, 『타인의 삶 2』, 『레투어RETOUR』에 작품을 실었다.

트위터 twitter.com/MELTINGFRAME
인스타그램 instagram.com/meltingframe

세미콜론   
최근작 :<매일 다르게 골라 먹는 일간 빵집>,<시인들>,<조이 오브 쿠킹>등 총 226종
대표분야 :요리만화 9위 (브랜드 지수 48,620점), 미술 이야기 10위 (브랜드 지수 41,65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