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동물을 이용해서 돈을 버는 쇼는 너무나 많다. 무대 위, TV와 영화 속, 경마장과 경견장, 마술 쇼, 로데오와 투우, 돌고래와 함께 수영하기, 투우와 투견과 투계 등. 야생동물보호 활동가인 저자는 전 세계를 돌며 얼마나 많은 동물이 인간의 돈 벌이와 재미를 위해 이용되는지 낱낱이 밝히고 있다. 책을 통해 독자들은 자신도 미처 생각하지 못한 채 동물을 학대하는 일에 힘을 보태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사실 사람들은 인간의 순간의 즐거움을 위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위해서 동물들이 희생됨을 어느 정도 안다. 하지만 알면서도 인정하고 싶어 하지 않는다. 그래서 ‘교육적이다’, ‘야생보다 동물에게 더 좋은 환경이다.’ 라는 식의 핑계를 대면서 즐거움을 뺏기고 싶어 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 책은 그런 사람들의 심리를 꿰뚫고 고통 받는 동물들의 실상을 있는 그대로 파헤친다. 그래서 독자들에게 현실을 인정하고 동물을 대하는 태도를 바꿀 것을 요구한다. 특히 동물을 이용해서 돈을 버는 사람들이 주요 고객으로 삼는 어린이와 청소년도 이해할 수 있도록 쉬운 말로 풀어 설명한다.

: <동물권리선언 시리즈>의 3번째 책으로 야생동물 보호 활동가인 저자가 전 세계를 돌며 얼마나 많은 동물이 인간의 돈 벌이와 재미를 위해 이용되는지 밝힌다. 알면서도 인정하고 싶지 않은 고통 받는 동물들의 실상을 그대로 전달한다.

최근작 :<고통받은 동물들의 평생 안식처 동물보호구역>,<개에게 인간은 친구일까?>,<동물 쇼의 웃음 쇼 동물의 눈물>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생물학자이면서 야생동물 보호단체인 주체크Zoocheck의 설립자로 지난 30년 동안 동물원에 갇힌 동물, 쇼에 이용되는 동물, 야생동물 보호 운동을 벌여오고 있다. 그가 쓴 ≪동물원 동물은 행복할까?≫는 온타리오 도서관협회가 수여하는 은빛 자작나무상 논픽션 부문 최종 후보에 올랐고, ≪동물 쇼의 웃음 쇼 동물의 눈물≫은 밴쿠버 어린이문학 원탁회의 정보도서상과 스키핑 스톤즈 아너상Skipping Stones Honor Award을 받았다. 이외에도 ≪개에게 인간은 친구일까?≫ 등을 썼다.
최근작 :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영어영문학을 전공하고 중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쳤다. 동물단체에서 통번역 봉사활동을 했으며, 현재 캐나다에서 교육학 석사 과정을 밟고 있다. 사람, 동물 모두 자신의 환경과 공동체 속에서 행복하고 자유로운 삶을 사는 것에 대해 공부하고 있다. 참여적 문화 소양과 창의성 계발을 위한 자급자족 교육학습 활동과 동물권 옹호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동물원 동물은 행복할까?>, <동물 쇼의 웃음, 쇼 동물의 눈물>을 번역했다.

책공장더불어   
최근작 :<장애견 모리>,<적색목록>,<다정한 사신>등 총 69종
대표분야 :반려동물 1위 (브랜드 지수 82,875점), 환경/생태문제 5위 (브랜드 지수 30,601점)
추천도서 :<후쿠시마에 남겨진 동물들>
2011년 3월 11일, 동일본 대지진에 이은 원전 폭발로 사람이 모두 떠난 후쿠시마에 동물들만 남았다. 돌봐주던 사람들이 사라진 곳에서 동물들은 굶어 죽거나 주린 배를 쥐고 거리를 떠돌았다. 다큐멘터리 사진작가이자 고양이와 사는 반려인인 저자는 죽음의 땅에 남겨진 동물들의 모습을 사진에 담았고, 이 책은 그 슬픈 기록이다. (김보경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