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점] 서가 단면도
(0)

자녀의 내면세계가 건강하고 풍요로워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혹은 더욱 차별화된 영어 실력을 키워주기 위해 국내외 온 오프라인 서점의 외서 코너에서 몇몇 동화책들을 구입해 어린 자녀에게 직접 읽어주기도 하지만, 안목이 문제다. 어떤 책이 양서인지 알아내기란 쉽지 않다. 그런 부모들이라면 반가워할 책이 나왔다.

원서명(The Rough Guide to Children's books)이 말해주듯이 아이들을 위한 책들에 대한 추천 리뷰로 구성돼 있다. 영어 그림책(0~5세)과 영어 동화책(5세~11세), 두 권으로 번역 출간 된 이 책은 영국의 유명한 아동문학가 니콜라스 터커가 썼고, 국내외 유명 대학에서 아동학을 전공한 지식인 엄마들이 번역했다.

『영국 엄마들이 골라주는 영어동화책 : 0-5세』는 0~18개월의 아기를 위한 책, 18개월~만 2세 반의 유아를 위한 책, 만 2세 반~3세 반의 큰 유아를 위한 책, 3세 반~5세의 취학 전 아이를 위한 책 등의 네 연령대별로 좋은 책 150종을 골라 추천한다. 각각의 연령대에는 놀이 책, 상호작용 책, 첫 이야기 책, 너서리 라임(Nursery Rhyme), 숫자세기 책, 알파벳 책, 낱말 책, 이야기 책, 시집 등을 주제 · 장르별로 세분화해 놓고 있다.

최근작 :<영국 엄마들이 골라주는 영어그림책 : 0-5세>,<영국 엄마들이 골라주는 영어동화책 : 5-11세>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아동안전관리 (워크북 포함)>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원광대학교 가족아동복지학과 교수로 아이들의 몸과 마음의 발달에 대해서 가르치고 있다. 서울대학교에서 아동학을 공부하여 박사학위를 받았다. 아세안 일러스트레이션 어워드의 심사위원, 볼로냐 국제아동도서전 한국관 특별전 큐레이터를 맡은 적이 있다.

니콜라스 터커 (지은이)의 말
어린 아이들에게 또래에 맞는 책을 골라주는 일은 정말 어렵습니다. 많은 부모들, 혹은 교육자들은 독서지도에 대한 사랑과 열정은 있지만, 사실 대부분의 어른들은 전문가가 아니기에 어떤 책이 우리 아이들 연령에 맞는 책이고 또 어떤 책이 양서인지를 잘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런 어른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하는 마음에서 이 책을 집필했습니다. 책 속에 선별된 150종이 넘는 그림책들은 오늘날 가장 훌륭하고 탁월한 어린이 책 작가들과 화가들이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려 넣은 양서들입니다.

0~5세의 아이들은에게는 어른이 책을 읽어줘야 합니다. 어린 독자들은 이야기가 전개되는 도아 자주 질문을 하고 자기 의견을 말하기 때문에, 단순이 책 속의 낱말을 소리 내어 읽어주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아이들은 부모나 어른들이 자기에게 책을 읽어줄 때 느끼게 되는 따뜻함과 친밀함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오디오 테이프가 유용하다고 한들 부모님의 친밀하고 생생한 육성으로 이야기를 '직접' 들려줄 때에만 생기는 특별한 마법은 빠져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