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바우솔 작은 어린이 시리즈 15권.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의 이야기를 담은 역사 동화이다. 점점 위안부 할머니의 생존자 수는 줄어가지만 우리의 의식은 계속되고 발전되어 마침내 이루게 될 거라는 믿음의 주제를 갖게하는 동화이다.

나눔의 집에 들어 온 봄이네 가족의 애환을 위안부 할머니들의 이야기와 조화롭게 투영시켜 그렸다. 그로테스크한 그림 분위기는 스토리의 진정성과 상징성을 한층 더 높여주고 더욱 공감을 준다.

새벽을 깨우는 소리
나눔의 집
풀리지 않은 일
수요일의 외출
바위처럼 단단한
수요일의 꿈

: 알코올중독자인 아버지를 피해 일본군 위안부 할머니들의 공동체인 '나눔의 집'에서 잠시 지내게 된 소녀 봄이를 통해 20년 가까이 일본 정부의 진심어린 사과를 기다리며 수요일마다 일본대사관 앞에서 '수요집회'를 여는 일본군 위안부 할머니들의 이야기를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동화 형식으로 들려준다.

최근작 :<어쩌면 우주 떠돌이>,<이번엔 꼭 이겨야겠어>,<해동 인간> … 총 160종 (모두보기)
소개 :방송 작가로 활동하며 어린이 프로그램을 만들다 동화의 매력에 빠졌습니다. 2006년 푸른문학상과 황금펜아동문학상을 받으며 등단했습니다. 《살아나면 살아난다》로 우리교육 어린이책
지은 책으로 《누구나 놀이터에서 놀 수 있어!》 《우리 반 갑질 해결사》 《멀쩡한 하루》 작가상을, 《절대 딱지》로 열린아동문학상을 받았습니다. 《크리에이터가 간다》 《이번엔 꼭 이겨야겠어》 《해동 인간》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느티나무 언덕에 비가 내리면>,<대청도를 사랑한 태자>,<일곱 마리 아기 멧돼지> … 총 270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미술대학 회화과를 졸업했다. 광고와 홍보에 관련된 다양한 일을 하다가 어린이 책에 재치와 개성이 가득한 그림을 그리게 되었다. 그린 책으로는 《미미의 일기》 《딸기 우유 공약》 《학교가 사라진 날》 《얼굴이 빨개졌다》 《여우가 될래요》 《도와 줘요, 닥터 꽁치!》 《멍청한 두덕 씨와 왕도둑》 《말하는 까만 돌》 《겨자씨의 꿈》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