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퍼스트 브랜드, 켈로그 등 세계 유수 기업들의 마케팅 전략을 담당해온 저자는 마케터는 실제적 상품을 파고 있는데 반해 소비자는 심리적 니즈의 충족에 따라 구매결정을 내린다는 사실을 입증하고 있다. 저자는 이러한 구매동기를 마케팅의 핫버튼으로 정의하고 이를 분석한뒤 그 활용방안을 제시한다.

흥미로운 점은 저자가 제시하고 있는 16가지 핫버튼에 대한 사례와 활용 방안이 우리의 현실과 매우 일치한다는 점이다. 막대한 자원으로 물리적 니즈가 충족된 현대 사회에서 이제 마케터들이 소비자에게 다가서는 유일한 방법은 심리적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 뿐이다. 만약 당신이 소비자가 지갑을 여는 진짜 이유를 알고싶다면 책이 유용한 안내서가 되어 줄 것이다.

최근작 :<핫버튼 마케팅>
소개 :세계적인 마케팅 전략가이자 소비자 행동 연구가. 그가 설립한 제품성공연구소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퍼스트 브랜드, 켈로그, 콜게이트 파몰리브 등의 마케팅 전략을 책임져 왔으며, 클래드락 지퍼백, 스마트 스타트 시리얼,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기프트 체크 같은 히트 상품을 만들어냈다. 저서로 <신상품 워크숍>,<가슴으로 하는 마케팅 전략>이 있다.
최근작 :<[CD] 난제해결 방정식 - 오디오 CD 1장>,<끌어당김의 지혜>,<끌어당김 Attraction> … 총 383종 (모두보기)
소개 :경제경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전문 번역가. 1963년 서울에서 태어나 연세대학교를 졸업했다. 역서로 <일론 머스크>, <스티브 잡스>, <넛지>,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전쟁의 기술>, <디즈니만이 하는 것>, <스틱!>, <마켓 3.0>, <괴짜경제학> 등이 있고, 저서로 <영어 실무 번역>, <Cool 영작문> 등이 있다.

해냄   
최근작 :<육질은 부드러워>,<청소년을 위한 사회문제 탐구 에세이>,<경쟁 교육은 야만이다>등 총 535종
대표분야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3위 (브랜드 지수 1,304,703점), 교육학 9위 (브랜드 지수 146,484점), 청소년 인문/사회 15위 (브랜드 지수 70,35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