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내면의 아름다움보다 겉모습의 화려함만을 좇는 우리 사회의 모습에 어린 아이들마저 영향받는 세태를 꼬집는 이야기와 영어 조기 유학 때문에 가족이 떨어져 사는 기러기 아빠의 외로움을 담은 두 편의 중편 동화가 실려 있다.

아빠 닮은 나
난 통통 넌 피둥피둥
우리 반 아이들
내가 어떻게 생겼더라
약속은 같이 정하는 거야
뼈찾사와 살사모
개천에 가는 길에
사람이 물에 빠졌을 때 해야 할 일은?
드디어 벼룩시장 열리다
인어공주가 된 수진이

최근작 :<초등 저학년 독서 논술 필독서 세트 - 전20권>,<아빠 회사 안 가?>,<거짓말이 뭐가 어때서>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하고 예일여자고등학교에서 언니들을 가르쳤습니다. 2003년「혜린이는 찬밥이 아니야」를 발표하면서 동화를 쓰기 시작했고 이후 아동문학평론에서「날아라 대통아」가 추천 받았습니다. 작품집에「우리 집 옆 비밀장소」「말을 해야 알지」「인어공주가 된 수진이」등이 있습니다. 현재 현실요법 전문가로 상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산에 오르기 좋아하고, 강가를 걷는 것도 즐기며, 어린이 친구랑 노래 부르고, 이야기 나누기를 좋아합니다.
최근작 : … 총 34종 (모두보기)
소개 :세종대학교 서양화과를 졸업하고 현재 어린이책의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엄마는 파업 중》 《아빠 좀 빌려 주세요》 《쇠똥 굴러가는 날》 《그래서 행복해》 《새를 그리는 아이》 《심청전》 《최고운전》 《인어공주가 된 수진이》 《곰보나무와 바늘나무》 등 총 30여 권의 책이 있습니다.

사회적 쟁점을 담고 있는 두 편의 동화를 묶은 청년사 고학년 문고 시리즈.

첫 번째 이야기 〈인어공주가 된 수진이〉는 내면의 모습보다 겉모습에 치중하여 사람을 판단하고 외적인 요인을 중시하는 우리 사회의 단편적인 모습을 초등학교 4학년 어린이의 일상으로 끌어들여 따뜻하고 재미있게 그려냈습니다. 뚱뚱한 수진이가 겪는 좌절과 슬픔, 그리고 현실을 극복하고 내면의 아름다움을 찾아내는 수진이의 이야기에서 친구들과의 참된 우정, 배려하는 마음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이야기 〈기러기 아저씨〉는 홀로 외롭게 지내는 기러기 아빠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영어공부 때문에 아빠와 떨어져 엄마와 미국으로 조기유학에 가야 될 지도 모르는 재호가 있습니다. 재호는 어느 날 우연히 만난 최소망 아저씨를 통해 기러기 아빠들의 외롭고 쓸쓸한 현실을 이해하고 가족의 소중함도 깨닫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