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영등포점] 서가 단면도
(0)

형제자매의 갈등과 화해를 솔직하고 재미있게 풀어내는 그림책이다. 유아 베스트셀러 <완두> 시리즈의 저자인 다비드 칼리와 세바스티앙 무랭의 새로운 그림책으로, 어린 동생 때문에 힘들어하는 악셀의 고민과 감정을 생생하게 그렸다. 아이다운 상상력으로 동생을 공룡 ‘티라노사우루스’로 표현하는 악셀의 이야기를 통해 따뜻한 웃음과 공감을 느껴 보자.

악셀은 정리를 정말 잘한다. 장난감을 크기별, 색깔별로 정리하는 걸 좋아한다. 모형 조립도 무척 잘해서, 멋진 우주선도 갖고 있다. 그런데 악셀에게는 여동생 아나이스가 있다. 아나이스는 침을 줄줄 흘리며 모든 것을 파괴하는 티라노사우루다. 아나이스 티라노는 악셀의 장난감을 부수고 방 안을 온통 엉망진창으로 만든다. 동생에 맞서 악셀은 자기 방을 지킬 수 있을까?

수상 :2022년 볼로냐국제아동도서전수상작
최근작 :<레오폴다?>,<여전히 나는>,<위대한 유산> … 총 16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플라밍고의 머나먼 여행>,<루이의 특별한 하루>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1976년 프랑스 오베르빌리에에서 태어났다. 대학에서 경제학을 배우고, 리옹의 에밀 콜 그래픽아트에서 공부하며 일러스트 작업을 시작했다. 2000년부터 지금까지 수많은 어린이 책과 잡지에 삽화를 그렸으며 2015년 프랑스 플뢰르 드 셀 상을 받았다. 현재 리옹에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그린 책으로는 『완두』, 『완두의 여행 이야기』, 『내 안에 공룡이 있어요!』, 『우리 집에 공룡이 살아요!』, 『루이의 특별한 하루』, 『지킬 박사와 하이드 씨』, 『회색 늑대의 꿈』 등이 있다.
최근작 :<피부색깔=꿀색> … 총 90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하고, 이화여자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불번역학과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어요. 우리나라 만화와 어린이책을 해외로, 해외 도서를 우리나라에 소개하고 있어요. 옮긴 책으로는 《내 고양이는 어디로 갔을까?》, 《할아버지 집에 공룡이 있어요》, 《내 안에 공룡이 있어요!》, 《처음 학교 가는 날》, 《말썽꾸러기 벌주기》 등이 있어요.

진선아이   
최근작 :<한눈에 펼쳐보는 우리 명화 그림책>,<봄·여름·가을·겨울 숲속생물도감>,<50번 고속 도로 환상 여행>등 총 105종
대표분야 :문화/예술/인물 3위 (브랜드 지수 139,962점), 유아 워크북 9위 (브랜드 지수 50,759점)
추천도서 :<봄ㆍ여름ㆍ가을ㆍ겨울 식물도감>
《봄ㆍ여름ㆍ가을ㆍ겨울 식물도감》은 어린이가 선생님, 부모님과 함께 학교나 공원에서 식물의 사계절을 관찰할 때 펼쳐 보는 도감입니다. 우리나라 485종 식물의 다양한 모습을 총 800여 컷의 생생한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다양한 식물의 모습을 관찰하면서 아이들은 자연을 더욱 가깝게 느끼고 자연의 소중함을 깨달아 갑니다. 직접 자연으로 나갔을 때 더욱 쉽고 재미있게 자연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길잡이가 될 것입니다.

대표 허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