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유아 베스트셀러 '완두' 시리즈의 저자인 다비드 칼리와 세바스티앙 무랭의 새로운 그림책으로, 아이의 숨겨진 마음을 흥미진진하고 솔직하게 드러내 보여준다.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해야 할 때 아이들의 속마음은 어떨까? 제멋대로 세상을 휘젓고 다니는 공룡이 된 악셀의 모습에서 아이들은 통쾌한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악셀은 친절하고, 장난감도 친구와 함께 잘 가지고 논다. 숙제하기와 식탁 정리 돕는 것도 좋아한다. 그런데 악셀이 방 정리를 할 때면 금방 무시무시한 일이 일어난다. 살갗이 온통 비늘로 뒤덮이고, 등이 불룩불룩해진다. 순식간에 공룡으로 변한 악셀! 악셀은 왜 공룡이 되었을까? 어떻게 해야 악셀이 원래대로 돌아올 수 있을까?

수상 :2022년 볼로냐국제아동도서전수상작
최근작 :<레오폴다?>,<여전히 나는>,<위대한 유산> … 총 16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플라밍고의 머나먼 여행>,<루이의 특별한 하루>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1976년 프랑스 오베르빌리에에서 태어났다. 대학에서 경제학을 배우고, 리옹의 에밀 콜 그래픽아트에서 공부하며 일러스트 작업을 시작했다. 2000년부터 지금까지 수많은 어린이 책과 잡지에 삽화를 그렸으며 2015년 프랑스 플뢰르 드 셀 상을 받았다. 현재 리옹에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그린 책으로는 『완두』, 『완두의 여행 이야기』, 『내 안에 공룡이 있어요!』, 『우리 집에 공룡이 살아요!』, 『루이의 특별한 하루』, 『지킬 박사와 하이드 씨』, 『회색 늑대의 꿈』 등이 있다.
최근작 :<피부색깔=꿀색> … 총 90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하고, 이화여자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불번역학과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어요. 우리나라 만화와 어린이책을 해외로, 해외 도서를 우리나라에 소개하고 있어요. 옮긴 책으로는 《내 고양이는 어디로 갔을까?》, 《할아버지 집에 공룡이 있어요》, 《내 안에 공룡이 있어요!》, 《처음 학교 가는 날》, 《말썽꾸러기 벌주기》 등이 있어요.

진선아이   
최근작 :<한눈에 펼쳐보는 우리 명화 그림책>,<봄·여름·가을·겨울 숲속생물도감>,<50번 고속 도로 환상 여행>등 총 105종
대표분야 :문화/예술/인물 3위 (브랜드 지수 139,962점), 유아 워크북 9위 (브랜드 지수 50,759점)
추천도서 :<봄ㆍ여름ㆍ가을ㆍ겨울 식물도감>
《봄ㆍ여름ㆍ가을ㆍ겨울 식물도감》은 어린이가 선생님, 부모님과 함께 학교나 공원에서 식물의 사계절을 관찰할 때 펼쳐 보는 도감입니다. 우리나라 485종 식물의 다양한 모습을 총 800여 컷의 생생한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다양한 식물의 모습을 관찰하면서 아이들은 자연을 더욱 가깝게 느끼고 자연의 소중함을 깨달아 갑니다. 직접 자연으로 나갔을 때 더욱 쉽고 재미있게 자연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길잡이가 될 것입니다.

대표 허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