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볼로냐 라가치 상’ 수상 작가 다비드 칼리의 그림책으로, 보는 재미와 사랑스러운 그림이 돋보이는 책이다. 꼬마 소년 완두의 하루하루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몸집은 작지만 언제나 씩씩하고 즐거운 완두의 모습에서 아이들은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마음과 용기를 배워 간다.

<완두>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그림으로 꼬마 소년 완두의 유쾌한 성장 이야기를 보여준다. ‘볼로냐 라가치 상’, ‘바오밥 상’ 수상 작가인 다비드 칼리 특유의 재치 있는 글과 ‘프랑스 플뢰르 드 셀 상’ 수상 작가인 세바스티앙 무랭의 귀여운 그림으로 완두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완두는 태어날 때부터 몸집이 완두콩처럼 아주 작은 아이다. 몸집이 작아 엄마가 손수 만든 옷을 입고, 인형 친구들의 신발을 빌려 신었다. 그래도 완두는 매일매일 새로운 놀이를 하느라 분주하다. 수영도 하고, 레슬링도 하고 아슬아슬 줄타기도 거뜬히 해낸다.

그런데 완두는 학교에 들어가면서 자신이 다른 친구들보다 너무 작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수업을 따라가는 것도, 식사를 하는 것도 어려웠고, 친구들과 어울릴 수도 없었다. 하지만 완두는 작은 몸집 때문에 슬퍼하거나 불평하지 않았다.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고, 나를 행복하게 하는 일에 몰두한다. 완두는 커서 어떤 일을 하게 될까?
첫문장
태어날 때부터 몸집이 완두콩처럼 아주 작은 아이가 있었어요.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8년 12월 22일자 '어린이 책'
 - 한겨레 신문 2018년 12월 28일 어린이.청소년 새책

수상 :2022년 볼로냐국제아동도서전수상작
최근작 :<레오폴다?>,<여전히 나는>,<위대한 유산> … 총 16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플라밍고의 머나먼 여행>,<루이의 특별한 하루>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1976년 프랑스 오베르빌리에에서 태어났다. 대학에서 경제학을 배우고, 리옹의 에밀 콜 그래픽아트에서 공부하며 일러스트 작업을 시작했다. 2000년부터 지금까지 수많은 어린이 책과 잡지에 삽화를 그렸으며 2015년 프랑스 플뢰르 드 셀 상을 받았다. 현재 리옹에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그린 책으로는 『완두』, 『완두의 여행 이야기』, 『내 안에 공룡이 있어요!』, 『우리 집에 공룡이 살아요!』, 『루이의 특별한 하루』, 『지킬 박사와 하이드 씨』, 『회색 늑대의 꿈』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122종 (모두보기)
소개 :숙명여자대학교와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에서 프랑스어를 전공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서 학부와 석사로 일본학을 전공했다. 도미니크 로로의 『지극히 적게』와 『모두 제자리』, 그리고 『인간증발-사라진 일본인들을 찾아서』 등과 같은 일본 테마 의 프랑스 도서를 우리말로 옮겼으며 국내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일본문화론 시리즈 『알면 다르게 보이는 일본 문화』에 ‘자포니즘 연구가’ 타이틀로 공저자로 참여하고 있으며 NHK국제라디오 「하나카페」와 「Friends Around The World」에 출연하기도 했다.

진선아이   
최근작 :<한눈에 펼쳐보는 우리 명화 그림책>,<봄·여름·가을·겨울 숲속생물도감>,<50번 고속 도로 환상 여행>등 총 105종
대표분야 :문화/예술/인물 3위 (브랜드 지수 139,914점), 유아 워크북 9위 (브랜드 지수 50,755점)
추천도서 :<봄ㆍ여름ㆍ가을ㆍ겨울 식물도감>
《봄ㆍ여름ㆍ가을ㆍ겨울 식물도감》은 어린이가 선생님, 부모님과 함께 학교나 공원에서 식물의 사계절을 관찰할 때 펼쳐 보는 도감입니다. 우리나라 485종 식물의 다양한 모습을 총 800여 컷의 생생한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다양한 식물의 모습을 관찰하면서 아이들은 자연을 더욱 가깝게 느끼고 자연의 소중함을 깨달아 갑니다. 직접 자연으로 나갔을 때 더욱 쉽고 재미있게 자연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길잡이가 될 것입니다.

대표 허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