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미하엘 엔데가 남긴 마지막 단편집의 대표작. '20년 이상 추구해 온 환상 세계를 집약적으로 보여 준다'는 평을 받았다. 1995년 작고 이후, 카트린 트로이버의 일러스트를 새롭게 추가해 책을 펴냈다.

미하엘 엔데는 '소원만 말하면 그대로 이루어지는' 소원 나라에서 초대를 받게 된다. 엔데는 우연히 그곳에서 쌍둥이 남매 머그와 말라를 만나 친하게 다닌다. 인간 세계에 있는 아이들이 학교에 가서 공부를 하는 것처럼, 소원 나라의 아이들도 학교에 가서 마법을 배운다.

원하는 것을 이루는 방법을 배우는 신비로운 마법 학교는 아무나 갈 수 없다. 머그와 말러처럼 소원을 비는 힘이 아주 강한 특별한 아이들만 다닐 수 있다. 아이들은 대봉틀을 어항으로 바꾸어 놓기도 하고, 하늘을 날아다니기도 하며, 물뿌리개를 교실 안에 떠다니게도 한다.

<모모>, <끝없는 이야기>에서처럼 엔데는 단 한가지 주제를 맛깔스러운 이야기로 풀어 간다. 그것은 바로 '자신이 진정 원하는 것을 하라'다. 소원을 이루는 데 필요한 것은 그것을 바라는 사람의 간절한 마음이다.

수상 :0 년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최근작 :<모모>,<모모>,<미하엘 엔데의 글쓰기> … 총 64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1966년 독일의 브레멘에서 태어났다. 함부르크에 있는 디자인 전문학교에서 공부했으며 1977년부터 삽화가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작 :<윌리의 소방차>,<꿈꾸는 우체통>,<절반은 그리움 절반은 바람> … 총 353종 (모두보기)
소개 :

푸른숲주니어   
최근작 :<내가 정말 그렇게 이상한가요?>,<나도 꽃밭을 갖고 싶어>,<라라의 하얀 우편함>등 총 311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5위 (브랜드 지수 460,685점), 외국창작동화 11위 (브랜드 지수 97,904점), 국내창작동화 11위 (브랜드 지수 409,451점)
추천도서 :<커피우유와 소보로빵>
아프리카에서 독일로 이주해 온 외국인 노동자 가족 이야기. 까만 피부색 때문에 ‘커피우유’라는 별명을 얻은 샘과, 얼굴에 난 주근깨 때문에 ‘소보로빵’이란 별명을 갖게 된 보리스가 벌이는 파란만장한 사건들이 슬픔의 골을 지나 환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피부색이 다른 외국인 노동자 가족이 겪는 폭력과 위기감, 사회와 친구들로부터 정신적·육체적으로 차별 대우를 받으며 정체성의 혼란을 겪는 아이의 심리가 정밀하게 그려져 있다.

박창희 (푸른숲주니어 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