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화장실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 주고, 화장실 사용법을 자연스레 알려주는 그림책이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그림과 판타지와 현실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이야기 구조를 통해 화장실 습관을 재미있게 익힐 수 있다. 딱딱하게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그림책을 통해 재미있게 화장실 사용법을 익히고 화장실에 대한 두려움도 잊게 만들어 준다.

한밤중에 방울이는 오줌이 마려워 잠에서 깼다. 엄마와 함께 화장실을 가고 싶었지만, 엄마는 동생 기저귀를 갈아주느라 바쁘다. 아빠는 출장에 가서 집에 없었다. 엄마는 조금 기다리라고 말했지만, 화장실이 너무 급한 방울이는 혼자 가기로 결심한다. 그래도 조금 무서워서 고양이 인형 야옹이를 꼭 끌어안고 복도로 나오는데….

최근작 :<열까지 세면 엄마가 올까?>,<한밤중의 화장실>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1982년 일본 나가노 현에서 태어났습니다. 다마미술대학 그래픽디자인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민들레 배》로 작품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주요 작품으로 《친구네서 처음 자는 날》, 《눈 온 날 집에서》 등이 있습니다. 삽화를 그린 작품으로 《과자나라의 발레리나》, 《살살, 조심조심》, 《봄과 함께 온 버스》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일본어 번역 스킬> … 총 53종 (모두보기)
소개 :1977년 일본 오카야마현에서 태어난 재일 교포 3세로 책과 영화, 그리고 세상의 모든 ‘작품’을 사랑한다.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 한일번역학과를 졸업하고, 고려대학교 문예창작학과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일본어와 통역 및 번역을 강의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사자 혼자』, 『지하철 사자선』, 『한밤중의 화장실』 『샐러드 먹고 아자!』, 『느낌이 왔어!』 『똑똑하게 사는 법』, 『하늘 배달부 모몽 씨와 나뭇잎 우체국』 등이 있다.

한림출판사   
최근작 :<사라진 연필깎이>,<구멍 하나가 있었는데>,<엄마리나>등 총 564종
대표분야 :그림책 6위 (브랜드 지수 1,577,421점), 그림책 7위 (브랜드 지수 129,085점), 외국창작동화 14위 (브랜드 지수 71,92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