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5,500원 I 최고가 : 5,5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12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잠깐이라도 숙제를 잊고 싶은 아이들을 위한 그림책이다. 선생님이 왜 숙제를 못 했냐고 묻자 또랑또랑 선생님을 쳐다보고 있는 주인공의 입에서는 상상도 못 할 이야기들이 줄줄 흘러나온다. 꼬마는 온갖 핑계를 지어내면서 엉뚱하고도 즐거운 상상의 바다로 뛰어든다. 말을 하면 할수록 이야기의 규모도 커지고 더 신이 난다. 북극과 남극을 넘나들고, 서커스에서도, 지붕 위에서도 놀이는 계속된다.

흥겨운 상상의 놀이는 독자에게도 자연스럽게 전달된다. 장면마다 펑펑 터지는 화가 특유의 발랄함이 독자를 끌어들인다. 그 그림 속에서 아이들은 잠시나마 숙제를 잊고, 주인공 꼬마의 엉뚱한 생각에 빠져 한바탕 웃게 된다. 더불어 독자 스스로 ‘어떤 일이 생기면 숙제를 안 할 수 있을까’라고 재미난 생각들을 이어 가다 보면, 이야기는 꼬리에 꼬리를 물고 끝없이 이어진다.

꼬마가 자신이 숙제를 하려고 얼마나 갖은 노력을 했는지 말하는 동안, 선생님은 그저 묵묵히 들어 준다. 그런 선생님에게 꼬마는 당돌하게 “선생님, 왜 제 말을 안 믿으세요?”라고 묻는다. 그 말에 선생님은 슬쩍 미소를 짓는다. 그리고 이 이야기의 반전이 될 한마디를 던진다. 선생님은 아이에게 어떤 말을 했을까? 마지막 페이지에 펼쳐지는 반전 속에서 작가의 재치를 느낄 수 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북스 2014년 1월 18일자 '화제의 신간'

최근작 :<분홍 왕국 파랑 똥 사건>,<작아지고 작아져서>,<공주를 깨우지 마세요> … 총 157종 (모두보기)
소개 :1972년에 스위스에서 태어나 이탈리아에서 살고 있습니다. 주로 프랑스와 미국, 이탈리아에서 책을 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60권이 넘는 책을 펴내 30개가 넘는 나라에 소개되었습니다. 세르주 블로크와 함께 작업한 《나는 기다립니다…》로 2005년 바오바브 상을 받고, 그 뒤로도 볼로냐 라가치 스페셜 상 등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나의 작은 아빠》, 《흔해 빠진 이야기는 싫어!》, 《완두》, 《인생은 지금》, 《그림자의 섬》, 《최고의 차》, 《누가 진짜 나일까?》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퐁퐁과 흰곰 친구들>,<뜻밖의 도시 탐험>,<신나는 정글 학교> … 총 17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마음의 일렁임은 우리 안에 머물고>,<한 줄도 좋다, 가족 영화> … 총 86종 (모두보기)
소개 :출판사와 잡지사에서 일했으며 현재 글 쓰고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여기, 우리가 만나는 곳』, 『신도 버린 사람들』, 『마음을 치료하는 법』, 『웨인 티보 달콤함 풍경』등이 있고, 에세이 『한 줄도 좋다, 가족영화: 품에 안으면 따뜻하고 눈물겨운』등을 썼다.

토토북   
최근작 :<귀여워! 판다 도감>,<당근 씨는 대단해!>,<초밥이 옷을 사러 갔어요>등 총 236종
대표분야 :환경 이야기 1위 (브랜드 지수 54,801점), 그림책 5위 (브랜드 지수 173,89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