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과학 분야에서 주로 논의 되었던 복잡성의 문제를 비즈니스의 시각으로 분석한 책. 복잡성이란 말 그대로 복잡한 상태를 일컫는다. 엔터프라이즈 그룹의 창업자이자 CEO이면서 최고의 경영 컨설턴트들 가운데 한 명으로 인정받고 있는 저자는 이 책에서 복잡성을 줄이고 단순화를 추구할 것을 조언한다.

저자는 시장상황에 따라 의도적으로 복잡성을 늘리는 전략도 좋지만, 어떤 선택을 하던 복잡성을 통제하면서 전략을 추진해야 한다고 말한다. 애플, 도요타, GM, 포드, HP, 모토로라, 델, 월마트, 허피, 맥도날드를 비롯한 각 분야의 여러 기업을 통해 복잡성을 성공적으로 활용한 사례와 복잡성 통제에 실패한 사례를 제시한다.

또한 조직 내 복잡성의 문제를 파악하고 그를 해결하는 방법, 더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조직구조를 구축하는 방법, 복잡성의 함정을 회피함으로써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방법 등을 알려준다. 이를 통해 위기에 처한 기업에 돌파구를 제시하고, 최근과 같은 경제 불황기를 극복할 수 있는 해법을 전한다.

최근작 :<히든 리스크>,<스마트 시리즈 - 전5권>,<스마트 마케팅>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리치커플, 포트폴리오하다> … 총 66종 (모두보기)
소개 :

비즈니스맵   
최근작 :<워런 버핏, 위대한 자본가의 탄생>,<반도체 열전>,<낭비 없는 세상>등 총 37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5위 (브랜드 지수 67,490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15위 (브랜드 지수 12,37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