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아무도 못 말리는 책읽기 시리즈 28권. 볼로냐 라가치상 수상 작가 다비드 칼리와 모니카 바렌고가 자신의 가치를 깨닫고, 사랑을 찾게 되는 삶의 신비를 철학적이면서도 유머러스하게 들려준다. 자신이 다른 사람과 다르지만 얼마나 빛나는 존재인지 돌아보게 하며, 살다보면 ‘왜?’라고 의문을 가지는 일이 결국 좋은 결과로 이어지기도 한다는 것을 이야기한다.

어느 날 아침, 나다 씨의 등에 한 쌍의 날개가 생겼다. 아무런 이유도 없이 말이다. 의사선생님은 이런 일은 처음이라며 아무런 약도 주지 않았다. 친구는 분명 공기가 나빠서 그럴 거라고 한다. 어머니는 우리 가족 중에 날개가 있었던 사람은 없었다고 한다. 사장님은 날개를 달고 일할 순 없다고 당장 뜯어 버리라고 한다. 대체 왜 날개가 생긴 걸까?

이루리 (아동문학가, 그림책 비평가, 심사위원, 세종사이버대학교 문예창작학과 교수)
: 살다 살다 너 같은 사람은 처음?

수상 :2022년 볼로냐국제아동도서전수상작
최근작 :<작아지고 작아져서>,<공주를 깨우지 마세요>,<달콤한 문제> … 총 15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태어나 자연 속에서 그림을 그리며 자랐다. 2012년 볼로냐 국제어린이도서전에서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로 선정되었고, 2018년과 2019년 상하이 황금 바람개비 일러스트레이터 파이널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갈색 톤의 섬세한 묘사가 돋보이며 세계적 작가 다비드 칼리와 함께 여러 책을 작업했다. 그린 책으로 《사랑의 모양》, 《구름의 나날》, 《작가》, 《어느 날, 아무 이유도 없이》 등이 있다.

http://nikillustrazioni.blogspot.fr
최근작 :<내 이름은 리누스 2>,<내 이름은 리누스>,<책보다 표지가 더 좋다> … 총 262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독문과와 동 대학원을 졸업했고 현재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아동 도서에서부터 인문, 교양과학, 사회과학, 에세이, 기독교 도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번역 작업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바이올린과 순례자》 《울림》 《왜 세계의 절반은 굶주리는가》 《매일 읽는 헤르만 헤세》 《제정신이라는 착각》 《무자비한 알고리즘》 등이 있다.

책빛   
최근작 :<킨츠기>,<마지막 코끼리>,<덜렁이 꼬마의 산책>등 총 152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17위 (브랜드 지수 25,92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