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2,800원 I 최고가 : 2,8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11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꼬리 깃털을 잃어버려 우울해 하는 아기 새, 목줄이 꼬여 힘들어 하는 강아지, 도토리를 연못에 빠뜨려 상심한 아기 다람쥐 등이 등장한다. 하지만 이들은 불행 속에 오래 머물지 않는다. 다람쥐는 곧 커다란 도토리를 찾아내고 강아지는 혼자 힘으로 꼬인 줄을 풀어내고 꽃밭에서 뛰어 논다. 아기 새도 꼬리 깃털 생각을 털어내고 높이 날아오른다.

나쁜 일이 닥쳐도 어떤 마음으로 임하느냐에 따라 그 결과는 천차만별로 달라진다. 생각을 바꾸면 불행도 행복으로 탈바꿈한다는 '삶의 비밀'을 간결한 글과 아기자기한 그림 속에 담았다.

<가끔은 혼자서>를 쓴 케빈 헹크스가 어린이들에게 전하는 또 하나의 생각 나무로, 출간 후 뉴욕타임즈에 소개되어 주목받았다. 칼데콧 상 등 여러 그림책 작가 상을 수상한 바 있는 작가는 이 작품에서 그림의 테두리를 밤색의 굵은 선으로 처리하는 개성을 보여 주고 있으며, 이야기 전환을 구분하는 페이지 전체를 색동 무늬의 세로줄로 채우는 독특함을 선보인다.

: 눈앞에 닥친 곤경 앞에서 무슨 생각을 하시나요

수상 :2016년 칼데콧상, 2014년 칼데콧상, 2005년 칼데콧상, 1994년 칼데콧상, 0 년 뉴베리상(외서), 0 년 칼데콧상(외서)
최근작 :<바닷가 작은 집>,<겨울은 여기에!>,<코끼리 행진> … 총 478종 (모두보기)
소개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50여 권의 책에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렸습니다. 2020년 미국도서관협회가 선정하는 아동문학 유산상을 받았고 2016년 《조금만 기다려 봐》로 칼데콧 명예상과 닥터수스 명예상을, 2005년 《달을 먹은 아기 고양이》로 칼데콧 상을 받았습니다.
최근작 :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에서 고등학교와 대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뉴욕대 대학원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림책을 좋아하여 <위대한 탈출>, <오늘은 좋은 날>, <바둑이와 야옹이> 등을 번역했습니다.

마루벌   
최근작 :<왜 하면 안 돼요?>,<할아버지의 안경>,<무슨 꿈이든 괜찮아>등 총 40종
대표분야 :그림책 10위 (브랜드 지수 803,33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