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센텀점] 서가 단면도
(0)

「변신」에서 외판사원 그레고르 잠자는 어느 날 아침 자신이 흉측한 해충으로 변해 버린 것을 발견한다. 그는 평소 열심히 일하며 가족의 생계를 유지해 왔지만, 이제 가족과 직장 상사는 침대에서 꼼짝 못 하는 그에게 등을 돌린다. 「시골의사」에서는 눈보라가 몰아치는 밤, 시골의 사인 ‘나’가 의사를 찾는 비상 종소리에 급히 집을 나선다.

마차를 끌 말을 구하지 못해 발을 동동 구르는데, 웬 사내가 나타나 말 두 필과 하녀 로자를 두고 흥정한다. 로자의 간청을 뿌리치고 겨우 환자 집에 도착하지만 아프다던 소년은 멀쩡하고, ‘나’는 극심한 혼란에 빠지는데...

첫문장
그레고르 잠자는 어느 날 아침 불안한 꿈에서 깨어났을 때, 자신이 잠자리 속에서 한 마리 흉측한 해충으로 변해 있음을 발견했다.

장석주 (시인, 소설가, 문학평론가)
: 차고 메마른 고독에로 유폐
허연 (시인, 매일경제 문화부 팀장)
: 현대인의 불안을 헤집는 20세기 문학의 문제적 신화
송정림 (《참 좋은 당신을 만났습니다》 저자)
: 내가 당신 곁에 살아 있다는 것의 의미
우찬제 (문학평론가, 서강대 국문과 교수)
: 소외와 환멸
: 카프카 문학의 비밀을 여는 열쇠
: 의미의 확정을 거부하는 20세기 모더니즘 문학의 대표적 고전
: 우리는 소외된 해충으로 살아가는가?
: 흉측한 해충으로 변해 있음을 발견했다.
: “불안이 내 안에 뿌리를 내려”
: “도대체 인간이라는 사실이 어떻게 죄가 될 수 있단 말입니까?”

최근작 :<실종자>,<문예세계문학선 카프카 대표작 세트 - 전3권>,<소송> … 총 146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꿈꾸고 사랑했네 해처럼 맑게>,<도서관으로 문명을 읽다>,<맺음의 말> … 총 58종 (모두보기)
소개 :

민음사   
최근작 :<어떤 소송>,<필경사 바틀비·선원 빌리 버드>,<67번째 천산갑>등 총 2,109종
대표분야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6,225,711점), 일본소설 3위 (브랜드 지수 853,585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4위 (브랜드 지수 1,240,91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