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40만부 돌파한 기독교 슈퍼 베스트셀러 <평생감사>의 완결판. 감사는 단순히 그때그때 느껴지는 고마운 기분의 정서적 반응이 아니라, 생각하고 기억하는 인식과 의지의 영역이다. 성경에는 예수께 병을 고침 받은 열 명의 나병환자들이 나온다. 그러나 열 명 중 단 한 명만 돌아와서 예수께 감사를 표했다. 결국 그 한 명만 육체의 질병뿐 아니라 영혼의 구원까지 선물로 얻어 돌아갔다.

열 사람 모두 선물을 받았지만 오직 한 사람만이 포장지를 벗겨 진짜 선물이 무엇인지를 확인했던 것이다. 이것이 10%의 비밀이다. 대부분의 90%의 사람들은 늘 바쁜 일에 쫓겨 자신의 삶에서 이미 받은 선물들을 제대로 기억하지 못하고 감사를 모른 채 살아간다. 감사의 비밀을 아는 오직 10%의 사람들이 기억하고, 감사를 표한다. 그리고 그들은 더 풍성한 삶을 누린다.

※ “범사에 감사하라” 왜? 실제로 뇌가… [중앙일보 2011.11.24] 기사 보러가기

홍정길 (전 남서울은혜교회 원로목사, 현 남북나눔운동 회장)
: 감사는 곧 기억입니다. 나에게 베푸신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고 감사한다면 그것은 살아 있는 믿음입니다. 믿음으로 하나님을 기억하고 감사하는 사람에게 하나님은 언제나 ‘임마누엘’이십니다. 이 책은 감사를 훈련하기 위한 훌륭한 지침서이자 좋은 교본이 될 줄 믿습니다.
이채욱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백만불짜리 열정>저자)
: 감사는 개인과 조직에게 새로운 시각을 열어준다. 내게 맡겨진 그 어떤 작은 일이라도 감사함으로 받게 되면 결국 자신을 둘러싼 모든 것이 선물임을 깨닫고 ‘나는 행운아’라는 긍정적인 마인드가 생겨난다. 이 마인드는 개인 뿐 아니라 조직의 발전에도 상당한 힘으로 작용한다. 인천공항공사도 이미 ‘2011 감사캠페인(Thanks campaign)’을 통해서 그 성과를 확인한 바 있기에 이 책을 더욱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바이다.
이의용 (문학박사, 국민대학교 교수)
: 대통령이 이 책을 봤으면 좋겠다. 총장이나 교장, 교수나 교사들이 이 책을 봤으면 좋겠다. 정치인, 공무원, 직장인들이 이 책을 봤으면 좋겠다. 방향 감각을 잃고 방황하는 청소년, 청년들이 이 책을 봤으면 좋겠다. 세상을 그만 살고 싶어 번민하는 생명들이 이 책을 읽었으면 좋겠다.

최근작 :<그리스도의 향기 담은 하늘 편지>,<금메달보다 멋진 꿈이 있어요>,<성경을 사랑합니다> … 총 57종 (모두보기)
SNS :kjeon77@hotmail.com
소개 :
최근작 :<평생감사 실천편>,<어린이 성경을 사랑합니다>,<어린이를 위한 말의 힘>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책을 만들어 세상에 널리 알리는 일을 소명으로 생각하는 서정희 작가는 중앙대 신문방송학과 대학원을 졸업하고 월간 낮은울타리 편집차장과 한국리더십센터의 기획홍보팀장으로 일했다. 변화, 성장, 리더십 등에 관심이 많으며 저서로는 <자신만만 리더십 이야기>(을파소), <어린이를 위한 말의 힘>, <어린이를 위한 성경을 사랑합니다>(생명의말씀사)등이 있다.
최근작 :<평생감사 실천편>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