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13,200원 I 최고가 : 13,2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G28 [위에서부터 1번째칸], G28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러시아는 왜 우크라이나와 전쟁을 벌이는 걸까? 미국은 언제부터 전 세계를 호령하는 강대국이 되었을까? 《요즘 어른을 위한 최소한의 세계사》는 오늘날 꼭 알아야 할 세계사의 주요 사건을 핵심만 쏙쏙 정리했다. 고대 문명의 탄생부터 강대국의 발전 과정을 시간순으로 빠짐없이 정리해 현재의 세계정세가 어떻게 구축되었는지 머릿속에 세계사의 뼈대를 확실하게 잡기 충분하다.

특히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처럼 서술되어 있어 읽기 편하고, 속도감 있게 진행되는 스토리텔링으로 정신없이 책장을 넘기게 되는 재미와 흥미진진함까지 갖췄다. 역사를 뒤흔든 전쟁사부터 알아두면 쓸모 있는 세계사 교양까지, 어렵게만 느껴졌던 6,000년 세계사가 이 책 한 권으로 단숨에 정리되는 기적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최태성 (《최소한의 한국사》 저자, 한국사 강사 큰별쌤)
: 우리가 보고 듣는 세상 모든 뉴스의 이면은 역사를 알지 못하면 절대 알 수 없다. 하지만 6,000년이라는 방대한 분량이 역사 공부를 주저하게 한다. 이런 상황에서 ‘최소한’이 주는 단어의 힘은 강력하다. 《요즘 어른을 위한 최소한의 세계사》는 복잡하게 얽힌 세계사에서 오늘날 반드시 알아야 할 ‘최소한의’ 세계사만 쏙쏙 뽑았다. 이 책은 읽기만 해도 머릿속에 단박에 세계사의 맥락이 그려지는 나침반이 되어줄 것이다.
김봉중 (벌거벗은 세계사〉출연, 전남대학교 사학과 교수)
: 방대한 시공간을 종횡무진 넘나들며 펼쳐지는 역사 이야기에 푹 빠져 정신없이 책장을 넘기게 된다. 타고난 이야기꾼인 저자가 생생한 입담으로 세계사의 결정적 장면들을 차례차례 눈앞에 그려냈다. 지금의 역사를 만든 팔딱팔딱 살아 숨 쉬는 세계사를 읽고 나면, 풍미 가득하고 영양소가 고루 들어간 잘 차려진 밥상을 대접받은 느낌이다. 현대를 살아가는 데 있어 반드시 알아야 할 역사 교양을 이 책을 통해 쉽고 빠르게 정리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최근작 :<[큰글자도서] 요즘 어른을 위한 최소한의 세계사>,<요즘 어른을 위한 최소한의 세계사>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큰글자도서] 요즘 어른을 위한 최소한의 전쟁사>,<요즘 어른을 위한 최소한의 전쟁사>,<[큰글자도서] 30개 도시로 읽는 미국사> … 총 34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