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엄마가 세상에 하나뿐인 아이에게 전하는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낸 그림책이다. 아이가 성장하면서 겪는 자연스러운 과정, ‘분리 불안’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아이와 부모 모두 건강하게 분리 불안을 극복하고 서로 자유롭게 사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아이와 부모의 행복하고 아름다운 성장을 응원한다. 감동적인 한 통의 편지 같은 아름다운 윤여림 작가의 글과 따뜻하고 정겨운 안녕달 작가의 그림으로 빚어냈다.

이 책은 변화무쌍한 성장 과정 속에서 아이에 대한 엄마의 변함없는 사랑을 이야기한다. 엄마라면 누구나 공감하고 아이에게 매일매일 들려주고 싶을 것이다. 지금 끊임없이 엄마를 찾는 유아기 아이의 엄마뿐 아니라, 앞으로 태어날 아이를 기다리는 예비 엄마, 어느덧 아이가 자라서 곧 떠나 보내야 할 청소년기 아이의 엄마… 모든 엄마가 사랑하는 아이에게 들려주고 싶은 따뜻한 사랑과 힘찬 응원을 담고 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최근작 :<눈부시게 무시무시한 반짝이 귀신>,<감장바위 깜장바위>,<초능력> … 총 125종 (모두보기)
SNS ://www.instagram.com/limeyeorimy
소개 :반짝이는 보석이 갖고 싶다가도 그 돈이면 마음을 반짝거리게 할 책들을 엄청 많이 살 수 있을 텐데 하는 생각에 보석을 한 번도 내 돈 주고 사지 못했어요. 지금까지 쓴 책으로는 그림책 《감장바위 깜장바위》, 《다시는 낚시 안 해》, 《빛방울이 반짝반짝》, 《뜬구름》과 동화책 <콩가면 선생님> 시리즈, 《콩알 아이》, 《맑음이와 여우 할머니》 등 여러 작품이 있습니다.
최근작 :<당근 할머니>,<겨울 이불 컬러링북>,<안녕달 그림책 선물 세트 (전5권 + 특별부록)> … 총 37종 (모두보기)
소개 :까마귀가 날아오는 산 중턱에 살고 있습니다. 『수박 수영장』 『할머니의 여름휴가』 『왜냐면…』 『메리』 『안녕』 『쓰레기통 요정』 『당근 유치원』 『눈아이』 『눈, 물』 『겨울 이불』을 쓰고 그렸습니다.
http://bonsoirlune.com

위즈덤하우스   
최근작 :<놓지 마 과학! 19>,<남팬만화 7>,<가면의 밤>등 총 1,996종
대표분야 :인터넷 연재 만화 1위 (브랜드 지수 653,777점), 성공 1위 (브랜드 지수 1,223,844점), 정리/심플라이프 1위 (브랜드 지수 65,04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