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12,200원 I 최고가 : 12,600원
  • 재고 : 3부 I 도서 위치 : G19 [위에서부터 6번째칸], G28 [위에서부터 1번째칸], G28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3)

1984년 삼성전자에 평사원으로 입사한 후 유럽 연구소장, 상품기획팀장, 개발실장 등 주요 직책을 두루 거치며,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삼성전자 모바일 사업을 세계 일류로 선도한 고동진 전 대표이사 사장. 무엇보다 그는 폴더블 스마트폰 등 혁신 기술을 세계 최초로 선보임으로써, 갤럭시 브랜드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해 ‘갤럭시 성공 신화’의 주역으로 평가받는다.

하지만 그의 진정한 강점은 화려한 프로필 뒤에 감춰진 노력과 열정에 있다. 소위 ‘SKY’를 나오지도 못했고, 어려운 집안 형편으로 학교 졸업과 동시에 직장 생활을 결정한 그는 특유의 성실함과 감히 넘볼 수 없는 열정, 치열하고 집요한 노력으로 차근차근 승진, 마침내 사장까지 오른 입지전적인 인물이다.

이 책은 ‘가진 것’ 없이 시작해 ‘사장’이라는 뚜렷한 목표를 향해 누구보다 성실히, 열심히, 치열히 달려온 저자가 ‘나중이 아닌 지금’, ‘다른 곳이 아닌 자신의 업에서’ 오직 ‘일로 성공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건네는 현실적 조언이자 따뜻한 격려다. 일이란 무엇인지, 왜 일하는지, 어떻게 일할 것인지 등 그가 무려 38년 동안 삼성에서 배우고 행하며 성공을 거둔, 이른바 ‘챔피언의 법칙’을 아낌없이 전수한다.

권오현 (삼성전자 상근 고문, 前 종합기술원 회장/『초격차』 저자)
: 일은 단순한 성공의 도구나 생계 수단만이 아닌, 의미 있는 인생을 위한 수행이다. 일을 대하는 태도와 일을 하는 방법에 따라 결과는 크게 다르다. 저자는 사원에서 간부, 임원을 거쳐 대표이사까지 근무하면서 얻은 경험적 지혜를 통해 일의 본질을 알려준다.
단계별로 목표를 설정하고 추진하는 열정과, 수행 중 만난 난관을 걸림돌이 아니라 디딤돌로 여기는 긍정적인 사고방식 외에도 알찬 내용을 담아 ‘직장인 표준 지침서’로 손색이 없다. 청년들과 직장인들에게 필독을 권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세계일보 2023년 7월 15일자

최근작 :<일이란 무엇인가>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민음사   
최근작 :<한편 14호 : 특별호 쉼>,<인간은 의례를 갈망한다>,<가난한 사람들>등 총 2,088종
대표분야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6,122,775점), 일본소설 3위 (브랜드 지수 836,076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4위 (브랜드 지수 1,226,12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