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4,200원 I 최고가 : 6,400원
  • 재고 : 11부 I 도서 위치 : E03 [위에서부터 4번째칸], D03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1)

부모와 자녀 사이의 갈등이라는 고전적 테마를 유머스럽게 다룬 작품이다.

렝켄은 아주 착한 아이이지만, 엄마 아빠가 자기 뜻을 전혀 존중해 주지 않는 것 같아 고민스럽다. 렝켄은 요정을 찾아가서 이 문제를 상담한다. 손가락이 여섯 개 달린 요정이 렝켄에게 해결책으로 준 것은 다름 아닌 마법의 설탕 두 조각. 그걸 몰래 엄마, 아빠의 찻잔 속에 타 먹이면 엄마, 아빠가 렝켄의 말을 들어주지 않을 때마다 키가 반으로 줄어든다는 것이다. 설탕을 넣은 차를 마신 렝켄의 부모님은 정말로 성냥갑 속에 들어갈 만큼 줄어들고 만다.

과연 렝켄은 부모님의 잔소리 없이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었을까? 부모와 아이들 간의 갈등을 크기의 문제라고 생각하는 렝켄의 시각이 천진스럽다.

1. 첫 번째 방문 - 빗물 거리의 요정
2. 두 번째 방문 - 바람 거리의 요정
3. 렝켄의 비밀 - 비밀은 없다

첫문장
렝켄은 말할 나위 없이 착한 아이입니다.

: 부모를 난쟁이로 만들고 싶은 순간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3년 5월 3일자

수상 :0 년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최근작 :<모모>,<모모>,<미하엘 엔데의 글쓰기> … 총 64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윌리의 소방차>,<꿈꾸는 우체통>,<절반은 그리움 절반은 바람> … 총 356종 (모두보기)
소개 :

한길사   
최근작 :<철학은 왜 우리를 행복하게 하는가>,<트릭>,<아버지의 광시곡>등 총 737종
대표분야 :역사 4위 (브랜드 지수 846,215점), 미술 이야기 15위 (브랜드 지수 27,870점), 철학 일반 17위 (브랜드 지수 29,41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