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유점] 서가 단면도
(0)

바야흐로 정보 과잉, 광고 면역의 시대다. 사람들은 이제 광고만 보고 제품을 사지 않는다. 그럴수록 수많은 기업과 브랜드의 마케팅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품질과 기능이 비슷비슷한 제품들 속에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기업과 브랜드들에는 공통적으로 매력적인 이야기가 있다. 좋은 이야기가 만들어내는 가치는 실로 막강하다. 사람들은 매력적인 이야기를 가진 브랜드를 선호하고, 기꺼이 그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하고, 심지어 스스로 나서서 홍보해주기까지 한다.

저자는 이제 기술과 금전이 아닌 이야기가 성공의 밑천이라고 말하며 이를 ‘이야기 자본’이라고 일컫는다. 책에서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들의 스토리텔링 전략을 다양한 사례를 통해 살펴보고, 개인과 기업이 이를 활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9년 10월 5일자 '새로 나왔어요'

최근작 :<모두가 이야기를 원한다>,<하버드 자기조절 수업>,<이야기 자본의 힘>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4종 (모두보기)
소개 :부산 외국어대 중문과를 졸업하고, 동대 통번역대학원 한중과를 졸업했다. 중국 선양 동북대학교에서 수학했고, 부산 트레이드 스쿨, 부산 정보대학교 평생교육원 등에서 중국어 강의를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지하철로 즐기는 세계여행(도쿄 편)』, 『당뇨병을 치료하는 특수비방집』 등 다수가 있다.

라이스메이커   
최근작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 전2권>,<공채형 인간>등 총 2종
대표분야 :협상/설득/화술 14위 (브랜드 지수 3,175점), 성공 31위 (브랜드 지수 74,38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