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저자의 개척 교회 사역 경험을 바탕으로 이 땅의 모든 미자립 개척 교회를 향한 사랑을 전한다. 아울러 공직자 선교에서 언론인 전도와 양육으로, 그리고 가장 소외 받는 탈북자들에 대한 헌신적인 선교에 이르기까지 평생을 간직한 저자의 전도 철학을 제시한다.

권혁만 (KBS PD, 손양원 목사님 일대기와 주기철 목사님 영화 제작 감독)
: 이 책을 만나는 모든 개척 교회 목회자들이 박용배 목사의 알곡 같은 노하우를 배우고 전달받아, 자립 교회로 성장할 뿐만 아니라 이 땅의 새로운 교회 회복과 부흥의 주춧돌이 되길 기대한다.
나용화 (개신대학원대학 전 총장, 신학박사)
: 박용배 목사님께서 내미는 손을 잡아보십시오. 성령님의 도우심이 있을 것입니다. 분명히 목회가 잘될 것입니다.
김덕기 (kbsN 감사 PD국장)
: 박용배 목사님의 인생 역정을 통해 이 책을 읽는 많은 사람들이 인생의 답을 발견하길 바란다. 특히 목회를 하시는 분들, 교회 개척을 하시는 분들에게 일독을 꼭 권한다.
한재호 (기자, KBS 홍보부장)
: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사도 바울처럼 오늘도 길을 나서는 박 목사님 앞에 더욱 귀한 사역의 열매가 맺히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울러 미자립 교회 사역을 감당하시는 분들에게도 박 목사님과 같은 놀라운 성령님의 역사가 함께하기를 간구합니다.
손재경 (교수, 전 KBS PD 목포방송 총국장, 중부대 신방과)
: 복음을 위해 자신을 비우고 낮추는 목사님의 겸손한 간증을 담은 이 책을 통해 많은 영혼들이 그리스도께 돌아오는 역사가 있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성창경 (KBS 보도본부 국장, 『미친언론』 저자)
: 이 시대의 작은 거인 박용배 목사님의 인생 이야기는, 쉴 새 없이 바쁜 모든 사람들에게 잠시 쉬어가면서 인생과 하나님을 더 깊게 묵상하게 하는 청량제가 될 것이다.

최근작 :<전도는 쉽고 되어지는 것이다>,<개척 교회, 미자립 교회에서 자립 교회로>,<못난이 목사 세계를 향해 날다>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

매일경제신문사   
최근작 :<나는 꼬마빌딩 대신 꼬마호텔에 투자한다>,<알리 쇼크>,<부동산 투자로 완성하는 부의 사다리>등 총 1,004종
대표분야 :부동산/경매 2위 (브랜드 지수 269,826점), 주식/펀드 10위 (브랜드 지수 68,629점), 경영전략/혁신 12위 (브랜드 지수 54,349점)

굼벵이처럼 살아갈 것이냐, 갱신하여 나비처럼 살아갈 것이냐
개척 교회 목회자들에게 드리는 축복의 말씀


박용배 목사의 이 책은 하나님 사랑과 영혼 구원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저자에게 그것은 교리적이며, 관념적이며, 설교적인 것이 아니라, 오직 현장에서 하나님께서 일하신 생생한 경험으로만 기록되어 있다. 산동네 무허가 판잣집에서 처음 시작한 개척 교회를 통해 복음 전파의 사명을 발견하면서부터 저자의 사역은 하나님 나라로 확장되어 나간다. 이 책은 저자의 개척 교회 사역 경험을 바탕으로 이 땅의 모든 미자립 개척 교회를 향한 사랑을 전한다. 아울러 공직자 선교에서 언론인 전도와 양육으로, 그리고 가장 소외 받는 탈북자들에 대한 헌신적인 선교에 이르기까지 평생을 간직한 저자의 전도 철학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