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최근 직장을 다니면서 ‘N잡러’라는 이름으로 여러 개의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사업’이라는 단어에 거부감이 없어졌다. 여러 명의 직원을 거느린 CEO가 되지 않더라도 이제 누구나 ‘사장’이 될 수 있는 시대가 된 것이다. 뿐만 아니라 오늘날 사업은 노후 준비를 위해서라도 언젠가는 꼭 한번쯤 해야 하는 시도해야 하는 일이 되었다. 그리고 모두가 ‘사업가’가 되어야 하는 이러한 시대일수록 경영 수업 즉, 사업 운영에 대한 지식은 필수적이다.

크든 작든 사업의 성공과 실패는 ‘경영’에서 판가름이 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런 중요성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경영을 공부하기 위해 도전하지만 높은 진입 장벽 때문에 쉽지만은 않은 게 현실이다. 처음 들어보는 어려운 경영, 회계 용어에 머리가 아파오고, 글씨가 빼곡한 400~500쪽의 책은 보기만 해도 숨이 턱턱 막힌다. 공부를 하다 보면 ‘내 사업 운영에 이렇게 전문적인 지식까지는 필요 없는데’ 하는 생각도 문득 든다. 사업에 꼭 필요한 실용적인 경영 지식만을 조금은 쉽게 그리고 재미있게 배울 수는 없는 것일까?

《세상에서 가장 쉬운 경영 수업》은 세계 유수의 경영대학원에서 가르치는 2년에 달하는 강의 중 핵심 내용만을 뽑아 직관적인 일러스트를 통해 쉽게 요약한 책이다. 세계적인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전 세계 34개국, 펀딩 1,000퍼센트의 달성이라는 열광적인 반응을 얻으며 탄생한 이 책은 10페이지짜리 긴 설명도 그림 하나로 압축해 보여주는 세상에서 가장 쉬운 신개념 경영서다.

이제는 외계어 같은 마케팅 용어를 이해하느라 끙끙댈 필요가 없다. 어려운 개념 설명은 배제하고 이미지 하나로 중요 키워드를 설명하는 이 책을 통해 배경지식이 전혀 없는 사람이라도 쉽게 경영을 공부할 수 있다! 경영학은 지겹다, MBA 공부는 어렵다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게 해줄 이 혁신적인 책은 비즈니스의 핵심 지식을 빠른 시간 안에 얻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책이 될 것이다.

최근작 :<세상에서 가장 쉬운 경영 수업>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9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오리건주립대학교에서 MBA 학위를 취득했다. ㈜대우 미국 현지 법인에서 10여 년간 근무하며 미국과 세계 각국을 상대로 국제무역과 해외영업을 담당했고, 현재 한국 내 중소기업의 해외영업 총괄 임원으로 재직 중이다. 글밥아카데미를 수료한 후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슈퍼 파운더》 《시장을 풀어낸 수학자》 《세상에서 가장 쉬운 경영 수업》 《타일러 코웬의 기업을 위한 변론》 등이 있으며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한국어판 번역에 참여했다.

앵글북스   
최근작 :<초록이 좋아서>,<시간을 팝니다, T마켓>,<느리게 나이 드는 기억력의 비밀>등 총 37종
대표분야 :살림/정리수납 18위 (브랜드 지수 4,106점), 성공 38위 (브랜드 지수 47,42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