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시청역점] 서가 단면도
(0)

1284년 6월 26일, 독일 어느 도시에서 피리를 든 사나이가 아이들 130명을 데리고 홀연히 사라졌다. 사나이에게 ‘쥐 떼를 쫓아 주면 금화를 주겠다’고 한 어른들이 약속을 지키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런가 하면, 긴 황금빛 머리칼을 가진 소녀가 탑에 갇혔던 이유는 아버지가 마녀의 양배추를 훔친 대가로 ‘앞으로 태어날 아기를 주겠다’고 약속했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피리 부는 사나이’와 ‘라푼젤’만 기억하지만, 두 옛이야기는 이상할 만큼 비슷하다. 거기에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폭력과 사고가 끊이지 않는 우리 사회를 비춰보면 옛이야기는 의미심장하게 읽힌다. 어른들의 무책임이 아이들을 위험에 빠뜨려 온 역사는 생각보다 오래되었고, 날로 심각해지고 있다.

아이들을 해치는 나쁜 어른들, 그저 ‘조심하라’고만 가르치는 어른들 사이에서 위축되어 온 아이들. 이제 아이들에게는 자신보다 힘세고 거대한 상대에게 ‘나쁘다’고 소리칠 수 있는 용기와, 그 용기를 북돋울 새로운 판타지가 필요하다.

‘헌터걸’ 시리즈는 한국 판타지 동화로는 보기 드물게, 고유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움직이는 본격 판타지다. 김혜정 작가가 3년간 준비한 ‘헌터걸’ 시리즈는 국경과 문화, 성별을 초월하는 신선한 발상, 게임과 영웅물을 좋아하는 독자들을 사로잡을 만한 탄탄한 세계관을 갖추고 있다.

<거울 여신과 헌터걸의 탄생>은 그 첫 번째 이야기이다. 밝혀지지 않은 비밀과 숨은 능력자들이 독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하굣길의 바바리맨부터 아이들의 마음을 악용하는 사기꾼, 피리 부는 사나이까지 현실과 판타지를 누비며 세상의 모든 나쁜 어른들을 응징하는 헌터걸의 활약이 펼쳐진다. 김혜정 작가의 걸스파워 결정판 ‘헌터걸’은 어른들을 뜨끔하게 하고, 10대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을 흥미로운 문제작이 될 것이다.

첫문장
열두 살은 운명을 받아들이기에 그리 적당한 나이가 아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8년 5월 3일자 '책과 생각'

수백 년 전, 아이들을 납치해 사라진 피리 부는 사나이를 알고 있니? 뻔한 옛이야기라고? 피리 부는 사나이가 실존 인물이라면 어떨까? 아이들의 영혼을 빼앗은 힘으로 여전히 살아남아, 세상에 복수하기 위해 아이들을 노리고 있다면? 그리고 네가 만약 그를 막을 능력자라면, 너는 운명을 받아들일래?
열두 살 생일날, 난생 처음 나(이강지, 12세)를 찾아온 할머니는 내가 피리 부는 사나이를 물리칠 헌터걸의 운명을 타고 났대. 헌터걸이 되어서 나만의 능력으로 나쁜 어른들을 응징하고, 고수가 되어 피리 부는 사나이를 물리쳐야 한다나. 말도 안 돼! 그런데 우리 반이 ‘거울 여신’ 때문에 위험에 빠졌지 뭐야. 누구든 예쁘고 잘생기게 만들어 준다는 거울 여신! 그 소름 끼치는 실체를 알게 된 나는 헌터걸이 되어 보기로 했어. 마음 훈련, 체력 훈련, 스크린 양궁에 헌터걸 테스트까지! 과정은 험난하지만 나는 포기하지 않을 거야. 운명이든 소망이든 나에게 힘이 있다면 내가 아이들을 지킬 거야. 우리가 우리를 지킨다!

수상 :2007년 블루픽션상
최근작 :<비밀의 언덕 각본집>,<오백 년째 열다섯 3>,<[큰글자도서] 열세 살의 걷기 클럽> … 총 91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nankime
소개 :십대 때부터 작가를 꿈꾸었다. 열세 살에 처음 동화를 썼고, 열다섯에 《가출일기》 책을 펴냈다. 그 이후로 공모전에 백여 번 떨어진 후 스물여섯에 《하이킹걸즈》로 상을 받아 작가 생활을 시작했다. 〈다이어트 학교〉 〈오백 년째 열다섯〉 〈분실물이 돌아왔습니다〉 등의 소설과 〈헌터걸〉 〈열세 살의 걷기 클럽〉 〈맞아 언니 상담소〉 〈우리들의 에그타르트〉 등의 동화를 썼다. 글쓰기는 글이자 놀이다.
최근작 :<그림책이 참 좋아 A세트 - 전26권>,<그림책이 참 좋아 C세트 - 전30권>,<꽁꽁꽁 댕댕> … 총 253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에서 태어나 홍익대학교에서 서양화를 공부했습니다. 그림책 『꽁꽁꽁』 『열매의 오두막』 『악몽 도둑』 『꽁꽁꽁 아이스크림』 『꽁꽁꽁 캠핑』 『꽁꽁꽁 댕댕』 등을 쓰고 그렸으며, 『씨앗을 지키는 사람들』 『짜장면 불어요!』 『최승호 시인의 말놀이 동시집』 『헌터걸』 등 많은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사계절   
최근작 :<달꽃 밥상>,<행운이 구르는 속도>,<고대 유목제국사 3부작 세트 - 전3권>등 총 1,248종
대표분야 :청소년 인문/사회 2위 (브랜드 지수 263,656점), 전쟁/평화 이야기 2위 (브랜드 지수 17,426점), 청소년 소설 2위 (브랜드 지수 788,50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