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계산홈플러스점] 서가 단면도
(0)

책벌레 가쿠타 미쓰요가 불혹의 나이에 책상을 박차고 나가 때론 구르고 넘어지며 경험한 23편의 운동과 인생에 관한 에세이다. 마라톤을 중심으로 헬스, 복싱, 요가, 등산, 트레일 러닝, 볼더링 등 저자가 중년의 몸으로 섭렵한 다양한 운동이 경쾌한 필치로 담겨 있어 읽는 내내 함께 달리고 있는 듯한 유쾌한 기분이 든다.

마흔 넘어 몸의 변화를 느끼기 시작했다면, 시원찮은 컨디션과 까닭 없이 우울한 마음에 지쳐있었다면, 이 책을 통해 나이 들어간다는 것과 자기를 사랑하는 법에 관한 새로운 시각을 배울 수 있다. 또한 덤으로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음을 산뜻하게 유지하며 건강한 어른으로 살아가는 법 또한 알게 될 것이다.

저자는 우리에게 힘주어 말한다. "젊음과 새로움이 동의어가 아니듯 나이를 먹는다고 해서 사람은 저절로 어른이 되지 않는다. 그러니 세월의 상처도 견뎌낼 수 있는 건강한 몸을 갖자. 튼튼한 몸에 튼튼한 마음이 깃들 수 있도록."

첫문장
먼저 단언하건대 나는 달리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친구가 회장을 맡은 달리기 팀에 소속돼 있긴 하지만 달리기를 마치고 하는 뒤풀이에 함께 어울리고 싶어서 들어갔을 뿐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문화일보 2018년 6월 29일자 '북팀장의 북레터'

수상 :2012년 시바타 렌자부로상, 2008년 일본 서점대상, 2005년 일본 서점대상, 2004년 나오키상
최근작 :<천 개의 밤, 어제의 달>,<행복의 가격>,<마마보이> … 총 319종 (모두보기)
SNS ://twitter.com/Kakutamitsuyo
소개 :
최근작 :<내 서랍 속 작은 사치>,<사랑하는 장면이 내게로 왔다>,<우리는 올록볼록해> … 총 93종 (모두보기)
소개 :작고 오래되고 반짝이는 것을 좋아하는 일본어 번역가.
사노 요코의 『사는 게 뭐라고』『죽는 게 뭐라고』,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영화를 찍으며 생각한 것』, 미야모토 테루의 『생의 실루엣』 등 다수의 책을 우리말로 옮겼고 『아무튼, 하루키』, 『우리는 올록볼록해』, 『읽는 사이』(공저), 『사랑하는 장면이 내게로 왔다』(공저) 등을 썼다.

인디고(글담)   
최근작 :<[큰글자도서] 주말의 캠핑>,<[큰글자도서] 그래서 라디오>,<[큰글자도서] 왜 힘들지? 취직했는데>등 총 122종
대표분야 :고전 15위 (브랜드 지수 253,582점), 에세이 39위 (브랜드 지수 126,88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