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수역점] 서가 단면도
(0)

30년이 넘는 세월 동안 38만 4천여 명이나 되는 치질 환자들을 치료해온 저자는 ‘수술을 하지 않고 치료한다’는 평생의 진료 철학을 이 책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오늘날 치질은 비(非)수술 치료가 세계적인 흐름이며 가장 중요한 일은 생활습관을 개선하는 것이라고 강조한다. 치질은 곧 ‘생활습관병’이기 때문이다. 특히 인간에게는 스스로 병을 고치는 자가 치유력이 있고, 그 능력은 생각보다 강하므로 자신과 같은 의사를 제대로 활용해 스스로 건강을 제대로 지키라고 조언한다.

생활습관을 고치면 치질은 물론 다른 증상들도 개선된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예를 들어 운동을 시작하고 식생활을 바꾸는 등 생활습관을 고치면 변비, 설사, 치질이 낫는 것과 함께 혈압과 혈당,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의 수치가 떨어지고 군살이 빠지기도 한다. 또한 안구건조증이나 요통이 완화된 사례도 많다.

이 책에는 ‘생활습관병’이라는 관점에서 치질을 8가지 유형, 즉 변비 유형, 설사 유형, 운동 부족 유형, 음주 유형, 출산 후유증 유형, 냉증 유형, 스트레스 유형, 생리 유형으로 명쾌하게 구분하고 있다. 그리고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해하는 치질 환자들을 위한 자가 치유력 높이는 방법을 유형에 따라 명쾌하게 소개한다. 핵심을 간단히 유념해두었다가 일상에서 실천할 만한 자신만의 생활습관을 구상해보는 것도 아주 유용할 것이다.

최근작 :<왜 고치질 않니?>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51종 (모두보기)
소개 :유년 시절을 일본에서 보낸 추억을 잊지 못해 한양대학교에서 일어일문학을 전공했다. 어려서부터 한일 양국의 언어를 익힌 덕분에 번역이 천직이 되었다. 번역하는 틈틈이 바른번역 글밥 아카데미에서 출판 번역 강의를 겸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 『클래식, 나의 뇌를 깨우다』, 『지구 온난화 충격 리포트』, 『세계에서 제일 간단한 영어책』, 『빅팻캣의 영어 수업: 영어는 안 외우는 것이다』 등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