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영등포점] 서가 단면도
(0)

클레어 맥펄의 데뷔작. 고대 그리스 신화의 카론, 즉 영혼을 지하세계로 인도하는 '페리맨' 신화를 현대적으로 각색한 작품이다. 카네기 메달을 비롯해 스코틀랜드 틴 북 어워드, 영국문학협회 북 어워드 등 다양한 도서상을 수상했으며 유수의 언론사에서 주요 기사로 다루기도 했다.

참혹한 기차충돌 사고가 발생하고 딜런은 황량한 황무지로 빠져나온다. 그곳엔 단 한 사람이 있었다. 소년 트리스탄. 트리스탄은 페리맨이다. 딜런을 인도해 황무지를 지나야 하는 임무를 부여받은 페리맨. 낯설고 위험한 세계에서 이 냉정한 소년만이 그녀의 보호자다. 하지만 트리스탄에게 특별한 것이 있을까? 지루한 임무에 지친 심장 외에? 딜런은 불가능한 선택을 감행한다. 사랑을 위해 무엇을 희생할 것인가?

첫문장
드디어 폭우가 쏟아지며 정거장 양철지붕에 불협화음을 내기 시작했다.

: “어떻게 사랑할 것인가를 가르쳐주는 위대한 작품”
스코티시 데일리 메일
: “동방의 조앤 K. 롤링(《해리 포터》 저자)이다”
: “영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작가”
: “2016년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책”

최근작 :<페리맨>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아내를 위한 레시피>,<딸에게 들려주는 영어수업>,<서울리뷰오브북스 8호> … 총 151종 (모두보기)
소개 :번역가이자 저술가. 스티븐 킹, 존 르 카레 등, 소설 및 인문서를 90여 편 번역하였으며 <서울신문> <한국일보> <더칼럼니스트> 등의 매체에 정기 칼럼을 연재하였다. 현재는 <여성신문>에 “ 아내를 위한 레시피 ” 라는 글을 연재한다. 이 책의 제목도 그 칼럼에서 따왔다. 저서로는 《천마산에 꽃이 있다》 《여백을 번역하라》 《딸에게 들려주는 영어수업》 등이 있다. 지금은 경기도 남양주에서 부인과 살며 매주 한 번 가평 텃밭을 찾는다.

역자후기
《페리맨》은 무엇보다 재미있다. 상상을 초월하는 이야기 전개와 반전, 악귀들과의 생사를 건 싸움, 그리고 무엇보다 페리맨인 트리스탄과 딜런의 애틋하면서도 아슬아슬한 감정이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는 듯하다. 그리고 내 앞에는 《페리맨》의 속편인 《트래스패서》와 완결편인 《아웃캐스트》 가제본 원고도 놓여 있다. 하루 빨리, 우리나라 청소년들에게 나머지 작품도 소개할 날을 기대해본다.

더봄   
최근작 :<장춘진인서유기>,<찐자의 저울>,<하이힐을 신고 휠체어를 밀다>등 총 118종
대표분야 :사회과학 1위 (브랜드 지수 8,520점), 역사소설 1위 (브랜드 지수 7,911점), 세계의 문학 1위 (브랜드 지수 10,914점)
추천도서 :<전족>
송나라 이후 천 년을 이어온 중국의 악습 전족(纏足). 여성은 발이 작을수록 더 좋은 가문에 시집을 갈 수 있었고, 남성은 그러한 여성을 소유하는 것이 자신의 신분과 지위를 의미했다. 청나라 말기, 톈진의 부호이자 전족으로 유명한 동씨 가문 여성들의 이야기를 다룬 이 소설은 ‘삼촌금련(三寸金蓮)’의 망상에 사로잡힌 한 가족의 그로테스크한 이야기를 통해 10cm 발에 갇혀 사는 여성들의 아픔과 남성 중심의 왜곡된 중국 사회를 비판한다. 출간 이후 30년째 스테디셀러로, 중국과 미국·일본 등에서 150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 더봄 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