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김예은 소설. 서울 한복판의 좁은 골목길에서 초콜릿 냄새를 풍기며 사람들의 발길을 끌고 있는 '사랑 데 초콜릿' 이 가게의 주인인 한주호는 단순히 초콜릿을 만들어 파는 것만이 아닌 찾아온 손님들의 말 못할 짝사랑 이야기를 빠짐없이 모두 들어주고 진심어린 조언까지 해주며 자신만의 특별한 가게를 만들어가고 있다.

가지각색의 개성과 이야기를 가지고서 찾아온 손님들과 나눈 진솔한 사랑 이야기를 통해 '사랑'이란 단어의 진정한 의미가 무엇인지 찾아나가던 그녀의 앞에 몇 십 년 만에 나타난 첫사랑이자 짝사랑 상대 오빠 선민웅. 그리고 그는 그녀의 앞에서 자신의 잊지 못한 이별 이야기를 하기 시작하는데……

씁쓸하고 답답하기만 한 짝사랑을 하고 있는 '사랑 데 초콜릿'의 손님들은 주호가 만들어준 달콤한 초콜릿을 먹고 과연 자신들의 사랑을 이뤄낼 수 있을까? 그리고 주호는 아직까지도 마음을 두고 있는 그 짝사랑 상대에게 자신의 진심을 전할 수 있을까?

첫문장
가볍디가벼운 간판 하나에 쓰인 'Sarang de Chocolate'이 두 개의 철사를 붙잡고 철컥철컥 왔다 갔다, 바람결에 휘이휘이~ 어서 오라며 상점의 입구에서 손님을 맞이한다.

최근작 :<불행의 묘미>,<수상한 초콜릿 가게 (벚꽃에디션)>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글로소득자’ 김예은은 캘리포니아대학교 버클리캠퍼스 미디어학과를 졸업하고 첫 장편 『수상한 초콜릿 가게』 이후 두 번째 책인 단편집을 출간했다. 현재는 멍멍이같이 벌어서 정승같이 쓰고 있다, 글을.